‘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가 강렬해진 분위기를 예고했다. 27일 배급사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스틸을 공개했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어둠의 지배자 카일로 렌과 이에 맞서는 레이의 운명적 대결과 새로운 전설의 탄생을 알릴 시리즈의 마지막 SF 액션 블록버스터다. 스틸에는 지금껏 본 적 없는 결연한 표정으로 누군가를 마주하고 있는 레이의 모습이 인상 깊게 다가온다. 미래의 운명을 쥔 레이는 폭발적인 성장을 통해 더욱 강인한 히로인이 될 예정이다. 레이만큼이나 더욱 강력해진 어둠의 힘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내뿜는 카일로 렌의 모습도 담겨 있다.  특히 더욱 더 강해진 두 사람이 폐허가 된 공간에서 마주하고 있는 모습은 긴장감을 유발하며 이들의 운명적 대결이 과연 어떻게 그려질지 호기심 자극한다. 레이와 함께 선과 악의 거대한 전쟁을 향해 나아가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활약과 여정도 포착됐다. 레이의 든든한 조력자이자 친구인 핀, 포, 츄바카, BB-8, C-3PO는 언제 어디서나 레이에게 자신감과 희망을 안겨주며 각자의 위치에서 고군분투할 전망이다. 전 작품에서도 레이와 끈끈한 우정을 보여줬던 캐릭터들인 만큼 이번 편에서는 어떤 특별한 케미를 자랑할지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SF 액션 블록버스터의 클라이맥스를 자랑하듯 스틸 곳곳에 보이는 역대급 스케일의 비주얼들도 기대를 더한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내년 1월 개봉한다.

[영화 포스트]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눈 여겨 봐야 할 변화들

장수정 기자 승인 2019.11.27 17:25 의견 0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가 강렬해진 분위기를 예고했다.

27일 배급사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스틸을 공개했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어둠의 지배자 카일로 렌과 이에 맞서는 레이의 운명적 대결과 새로운 전설의 탄생을 알릴 시리즈의 마지막 SF 액션 블록버스터다.

스틸에는 지금껏 본 적 없는 결연한 표정으로 누군가를 마주하고 있는 레이의 모습이 인상 깊게 다가온다. 미래의 운명을 쥔 레이는 폭발적인 성장을 통해 더욱 강인한 히로인이 될 예정이다.

레이만큼이나 더욱 강력해진 어둠의 힘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내뿜는 카일로 렌의 모습도 담겨 있다.  특히 더욱 더 강해진 두 사람이 폐허가 된 공간에서 마주하고 있는 모습은 긴장감을 유발하며 이들의 운명적 대결이 과연 어떻게 그려질지 호기심 자극한다.

레이와 함께 선과 악의 거대한 전쟁을 향해 나아가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활약과 여정도 포착됐다. 레이의 든든한 조력자이자 친구인 핀, 포, 츄바카, BB-8, C-3PO는 언제 어디서나 레이에게 자신감과 희망을 안겨주며 각자의 위치에서 고군분투할 전망이다. 전 작품에서도 레이와 끈끈한 우정을 보여줬던 캐릭터들인 만큼 이번 편에서는 어떤 특별한 케미를 자랑할지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SF 액션 블록버스터의 클라이맥스를 자랑하듯 스틸 곳곳에 보이는 역대급 스케일의 비주얼들도 기대를 더한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내년 1월 개봉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