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버그룹 제공) 신예 김다인이 프로젝트 앨범 ‘취향플레이리스트-인디감성’(이하 ‘취플리’)의 새 가창자로 발탁, 생애 첫 음원을 발표한다. 8일 오후 6시 발표를 앞둔 신곡 ‘사랑해요’는 김다인의 독특한 매력이 느껴지는 목소리와 낯선 감성을 낯선 구성과 형식으로 풀어내며 새로운 감성에 접근한 인디포크 기반의 네오소울 장르 곡이다. 사랑을 주제로 하고 있지만 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사랑얘기가 아니라 김다인 특유의 목소리 색채로 여성의 내면적 자아를 비추는 당당함이 깃들어 있다. 곡 전반에 걸쳐 기타리스트 정수완의 기타 연주가 유려하게 전개되면서 가창 실력과 노련함이 느껴지는 노래는 실력파 신인가수로서 김다인의 매력이 돋보인다 ‘취플리’ 수록곡으로 가요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예준 ‘꼭 한번 만나고 싶다’, 디셈버(윤혁) ‘잊기 위한 시간’, 클래스메이트 ‘홧김에’ 등을 선보인 작곡가 GARDEN(가든)과 작사가 차희연, 김대건이 곡 작업에 심혈을 기울여 완성했다. 가수와 음악 전문가들이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취플리’는 좋아하는 가수, 상황에 따라 듣는 음악, 좋아하는 음악 들이 따로 있듯이 다양한 감성의 주제에 어울리는 음악으로 가요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채워주는 프로젝트로 기획됐다.

신예 김다인, ‘취플리’ 프로젝트 참여…8일 발표 신곡 ‘사랑해요’로 데뷔

박영욱 기자 승인 2019.12.05 18:49 의견 0
(사진=티버그룹 제공)

신예 김다인이 프로젝트 앨범 ‘취향플레이리스트-인디감성’(이하 ‘취플리’)의 새 가창자로 발탁, 생애 첫 음원을 발표한다.

8일 오후 6시 발표를 앞둔 신곡 ‘사랑해요’는 김다인의 독특한 매력이 느껴지는 목소리와 낯선 감성을 낯선 구성과 형식으로 풀어내며 새로운 감성에 접근한 인디포크 기반의 네오소울 장르 곡이다.

사랑을 주제로 하고 있지만 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사랑얘기가 아니라 김다인 특유의 목소리 색채로 여성의 내면적 자아를 비추는 당당함이 깃들어 있다.

곡 전반에 걸쳐 기타리스트 정수완의 기타 연주가 유려하게 전개되면서 가창 실력과 노련함이 느껴지는 노래는 실력파 신인가수로서 김다인의 매력이 돋보인다

‘취플리’ 수록곡으로 가요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예준 ‘꼭 한번 만나고 싶다’, 디셈버(윤혁) ‘잊기 위한 시간’, 클래스메이트 ‘홧김에’ 등을 선보인 작곡가 GARDEN(가든)과 작사가 차희연, 김대건이 곡 작업에 심혈을 기울여 완성했다.

가수와 음악 전문가들이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취플리’는 좋아하는 가수, 상황에 따라 듣는 음악, 좋아하는 음악 들이 따로 있듯이 다양한 감성의 주제에 어울리는 음악으로 가요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채워주는 프로젝트로 기획됐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