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도희야' 스틸컷  영화 ‘도희야’의 한줄 평을 보면 출연진의 연기력을 짐작할 수 있다.  ‘도희야’는 2014년 5월 22일 개봉한 영화로 배두나, 김새론, 송새벽 등이 출연했다. 이미 연기력은 인정받은 세 배우는 ‘도희야’를 통해 이를 입증해냈다.  실제 ‘도희야’를 관람한 네티즌은 “송새벽이 점점 명품배우가 되고 있다”(534k****) “배두나 캐스팅 신의 한수다”(1uvd****) “김새론의 연기가 돋보이는 영화”(rldn****) “송새벽의 능청스럽고 자연스러운 연기가 압권이고, 두 여배우의 진솔한 연기가 마음이 와닿는다”(hoyo****) 등의 반응을 보였다.  결국 ‘도희야’를 이끌어가는 세 배우 모두 연기력에 있어서 극찬을 받아낸 셈이다. ‘구멍’ 없는 배우진은 영화를 성공적으로 이끈 주요소로 꼽힌다.  뿐만 아니라 탄탄한 스토리와 섬세한 표현, 사회적인 문제까지 고루 다루면서 흥행했다.

영화 ‘도희야’, 한줄 평 통해 드러난 진실도? ‘구멍’ 없는 출연진

'도희야' 배두나 김새론 송새벽 연기력 봤더니

김현 기자 승인 2019.12.06 10:39 의견 0
사진=영화 '도희야' 스틸컷 

영화 ‘도희야’의 한줄 평을 보면 출연진의 연기력을 짐작할 수 있다. 

‘도희야’는 2014년 5월 22일 개봉한 영화로 배두나, 김새론, 송새벽 등이 출연했다. 이미 연기력은 인정받은 세 배우는 ‘도희야’를 통해 이를 입증해냈다. 

실제 ‘도희야’를 관람한 네티즌은 “송새벽이 점점 명품배우가 되고 있다”(534k****) “배두나 캐스팅 신의 한수다”(1uvd****) “김새론의 연기가 돋보이는 영화”(rldn****) “송새벽의 능청스럽고 자연스러운 연기가 압권이고, 두 여배우의 진솔한 연기가 마음이 와닿는다”(hoyo****) 등의 반응을 보였다. 

결국 ‘도희야’를 이끌어가는 세 배우 모두 연기력에 있어서 극찬을 받아낸 셈이다. ‘구멍’ 없는 배우진은 영화를 성공적으로 이끈 주요소로 꼽힌다. 

뿐만 아니라 탄탄한 스토리와 섬세한 표현, 사회적인 문제까지 고루 다루면서 흥행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