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임수향이 '나 혼자 산다'를 다시 찾은 가운데 해당 방송에서 밝혔던 과거 발언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임수향이 출연했다. 이날 임수향은 '나 혼자 산다' 출연 이후 좋은 기운으로 작품이 흥행했다고 밝혔다.  임수향은 과거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을 당시 자신이 주로 소화하는 배역의 기구한 사연을 전했다. 그는 "제대로 된 모친이 있던 적이 한 번이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임수향은 최근 종영한 MBN '우아한 가'에서 엄마의 죽음에 담긴 비밀을 파헤치는 재벌 상속녀 '모석희' 역을 소화했다.

임수향, "제대로 된 모친은 단 한 번"…사연 많은 여성 연기史

사연 많은 여성 연기 전문가?…임수향, "제대로 된 엄마가 단 1번"

김현 기자 승인 2019.12.07 00:20 의견 0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임수향이 '나 혼자 산다'를 다시 찾은 가운데 해당 방송에서 밝혔던 과거 발언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임수향이 출연했다. 이날 임수향은 '나 혼자 산다' 출연 이후 좋은 기운으로 작품이 흥행했다고 밝혔다. 

임수향은 과거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을 당시 자신이 주로 소화하는 배역의 기구한 사연을 전했다. 그는 "제대로 된 모친이 있던 적이 한 번이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임수향은 최근 종영한 MBN '우아한 가'에서 엄마의 죽음에 담긴 비밀을 파헤치는 재벌 상속녀 '모석희' 역을 소화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