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은생이 tvN 월화드라마 ‘블랙독’에서 서현진 제자 진유라 역으로 캐스팅됐다. 16일 첫 방송하는 ‘블랙독’은 기간제 교사가 된 사회 초년생 고하늘(서현진 분)이 우리 삶의 축소판인 '학교'에서 꿈을 지키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은샘은 극 중 고하늘이 맡은 대치고 3학년 5반 학생 진유라 역으로 등장한다. 교육열 높기로 소문난 대치 고등학교에서 전교 1, 2등을 다투는 수재이나 경제적 여유가 부족한 것이 흠인, 이른바 학생들 사이에서의 ‘블랙독’이다.  지난해 MBC 월화드라마 ‘배드파파’에 이어 이은샘이 다시 한 번 여고생으로 안방극장을 찾아가는 셈이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에어는 “‘배드파파’ 속 천진난만 하고 장난끼 많은 이슬기에서 180도 다른 악과 깡으로 똘똘 뭉친 진유라로의 파격적인 변신이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배우 이은샘, ‘블랙독’ 캐스팅…‘배드파파’ 이어 여고생 역 연기

나하나 기자 승인 2019.12.12 11:07 의견 0
 


배우 이은생이 tvN 월화드라마 ‘블랙독’에서 서현진 제자 진유라 역으로 캐스팅됐다.

16일 첫 방송하는 ‘블랙독’은 기간제 교사가 된 사회 초년생 고하늘(서현진 분)이 우리 삶의 축소판인 '학교'에서 꿈을 지키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은샘은 극 중 고하늘이 맡은 대치고 3학년 5반 학생 진유라 역으로 등장한다. 교육열 높기로 소문난 대치 고등학교에서 전교 1, 2등을 다투는 수재이나 경제적 여유가 부족한 것이 흠인, 이른바 학생들 사이에서의 ‘블랙독’이다. 

지난해 MBC 월화드라마 ‘배드파파’에 이어 이은샘이 다시 한 번 여고생으로 안방극장을 찾아가는 셈이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에어는 “‘배드파파’ 속 천진난만 하고 장난끼 많은 이슬기에서 180도 다른 악과 깡으로 똘똘 뭉친 진유라로의 파격적인 변신이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