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전효성은 개인 유튜브 채널 ‘블링달링전효성’을 통해 패션 매거진 맵스(MAPS) 12월 호의 촬영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전효성 측은 “영상 속 전효성은 헤어 스타일을 수정하는 중 헤어드라이어에서 나오는 따뜻한 바람에 손을 녹이는 등 자연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며 “전효성은 촬영 도중 초라하게, 거하게, 더럽게, 섹시하게, 완벽하게‘라는 스태프의 말에 ’다 가능해요.‘라고 대답하며 촬영에 자신감을 보였다. 이어 전효성은 촬영 컨셉이 바뀔 때마다 컨셉에 맞는 표정과 포즈로 진지하게 촬영에 임했다”고 전했다.  한편 전효성은 28일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전효성 “모든 촬영 콘셉트 다 가능하다”…화보 촬영 자신감

나하나 기자 승인 2019.12.13 11:33 의견 0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전효성은 개인 유튜브 채널 ‘블링달링전효성’을 통해 패션 매거진 맵스(MAPS) 12월 호의 촬영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전효성 측은 “영상 속 전효성은 헤어 스타일을 수정하는 중 헤어드라이어에서 나오는 따뜻한 바람에 손을 녹이는 등 자연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며 “전효성은 촬영 도중 초라하게, 거하게, 더럽게, 섹시하게, 완벽하게‘라는 스태프의 말에 ’다 가능해요.‘라고 대답하며 촬영에 자신감을 보였다. 이어 전효성은 촬영 컨셉이 바뀔 때마다 컨셉에 맞는 표정과 포즈로 진지하게 촬영에 임했다”고 전했다. 

한편 전효성은 28일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