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방송화면 캡처) 배우 이정현이 남편을 위한 장보기 중 다소 부적절한 행동을 보였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 배우 이정현이 출연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이정현이 남편을 위한 요리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반려견을 안고 마트 내부에 들어간 장면이 논란을 낳고 있다. 해당 방송에서 이정현은 남편과의 신혼생활 중 돼지고기 등심을 사기 위해 마트를 향했다. 이 와중에 반려견을 안은 채 마트 정육코너를 찾아 고기를 사는 장면이 포착됐다. 일반적으로 마트 내부에는 반려견 출입이 금지되는 만큼 비판의 여지가 적지 않다. 마트 측 규정을 차치하고라도 판매자와 다른 손님에 대한 배려가 부족했다는 지적이 불가피한 지점이다. 한편 이정현은 올해 4월 3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이정현 남편은 한 종합병원에서 정형외과 의사로 근무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정현 '마트에티켓' 도마 위…남편 위한 반려견 동반 정육코너行

반려견 안고 장 본 이정현

김현 기자 승인 2019.12.14 15:03 의견 0
(사진=KBS 2TV 방송화면 캡처)


배우 이정현이 남편을 위한 장보기 중 다소 부적절한 행동을 보였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 배우 이정현이 출연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이정현이 남편을 위한 요리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반려견을 안고 마트 내부에 들어간 장면이 논란을 낳고 있다.

해당 방송에서 이정현은 남편과의 신혼생활 중 돼지고기 등심을 사기 위해 마트를 향했다. 이 와중에 반려견을 안은 채 마트 정육코너를 찾아 고기를 사는 장면이 포착됐다. 일반적으로 마트 내부에는 반려견 출입이 금지되는 만큼 비판의 여지가 적지 않다. 마트 측 규정을 차치하고라도 판매자와 다른 손님에 대한 배려가 부족했다는 지적이 불가피한 지점이다.

한편 이정현은 올해 4월 3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이정현 남편은 한 종합병원에서 정형외과 의사로 근무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