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육성재가 26일(오늘) 오후 6시 프로젝트 싱글 ‘3X2=6 Part 1’을 발표한다. ‘3X2=6’은 3개월 동안 매달 2곡의 음원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공개되는 첫 번째 파트의 주제는 ‘가수 육성재’로, 타이틀곡의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하며 아티스트로 성장하고 있는 모습은 물론 수록곡을 통해 팬들과 대중이 기대하는 발라드 가수로서의 이미지도 담아냈다”고 전했다. 이어 “타이틀곡 ‘뭍 (陸)’은 멜로디컬한 모던 록 장르의 곡으로 육성재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수록곡 ‘겨울 속에서’는 여느 때처럼 변함없이 내리는 눈을 바라보며 아직 그치지 않은 사랑을 말하는 잔잔하고 서정적인 발라드 곡”이라고 설명했다.

[가요 메모] 비투비 육성재, 프로젝트 싱글 ‘3X2=6 Part 1’ 발표

나하나 기자 승인 2019.12.26 14:41 의견 0
 



비투비 육성재가 26일(오늘) 오후 6시 프로젝트 싱글 ‘3X2=6 Part 1’을 발표한다. ‘3X2=6’은 3개월 동안 매달 2곡의 음원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공개되는 첫 번째 파트의 주제는 ‘가수 육성재’로, 타이틀곡의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하며 아티스트로 성장하고 있는 모습은 물론 수록곡을 통해 팬들과 대중이 기대하는 발라드 가수로서의 이미지도 담아냈다”고 전했다.

이어 “타이틀곡 ‘뭍 (陸)’은 멜로디컬한 모던 록 장르의 곡으로 육성재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수록곡 ‘겨울 속에서’는 여느 때처럼 변함없이 내리는 눈을 바라보며 아직 그치지 않은 사랑을 말하는 잔잔하고 서정적인 발라드 곡”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