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가수 정미애가 '미스트롯' 출연 이후 플렉스했음을 밝혔다. 2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에는 '메리 트로트마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미스트롯'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정미애가 출연했다. 이날 정미애는 '미스트롯' 출연 이후 경제적으로 훨씬 사정이 좋아졌음을 전했다. 정미애는 "셋째 아이를 낳았지만 새로 나온 유모차를 질렀다"며 "백화점 명품관을 구경하는데 남편이 지갑이 없다고 해서 일시불로 구매했다"고 밝혔다.  또한 정미애는 최근 이사를 한 사실을 공개했다. 그는 "집값이 비싼 곳은 아니고 사는 곳 5분 거리에 눈여겨둔 집이 있었는데 이번에 샀다"고 전했다. 한편 정미애는 TV조선 '미스트롯'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했다.

정미애 집부터 신상 유모차까지…플렉스 배경 지목된 프로그램

플렉스 배경 된 프로그램 …정미애 집부터 신제품 유모차까지 구매

김현 기자 승인 2019.12.27 00:37 의견 0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가수 정미애가 '미스트롯' 출연 이후 플렉스했음을 밝혔다.

2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에는 '메리 트로트마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미스트롯'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정미애가 출연했다. 이날 정미애는 '미스트롯' 출연 이후 경제적으로 훨씬 사정이 좋아졌음을 전했다.

정미애는 "셋째 아이를 낳았지만 새로 나온 유모차를 질렀다"며 "백화점 명품관을 구경하는데 남편이 지갑이 없다고 해서 일시불로 구매했다"고 밝혔다. 

또한 정미애는 최근 이사를 한 사실을 공개했다. 그는 "집값이 비싼 곳은 아니고 사는 곳 5분 거리에 눈여겨둔 집이 있었는데 이번에 샀다"고 전했다.

한편 정미애는 TV조선 '미스트롯'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