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게임: 0시를 향하여’가 옥택연의 1차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1월 2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이 출연한다. ‘더 게임’ 측은 “이번에 공개된 1차 런칭 포스터는 옥택연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비주얼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시선을 단 번에 사로잡는다. 포스터 전면에 배치된 옥택연의 비주얼이 압도적인 위용과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범상치 않은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것. 여기에 불안함과 위태로움이 느껴지는 옥택연의 표정 또한 인상적이다. 극 중에서 상대방의 눈을 통해 그 사람의 죽음을 보는 예언가 역할을 맡았기 때문에 그의 표정에서는 한 마디로 정의할 수 없는 다채로운 감정들이 느껴지는 동시에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때문에 ‘더 게임’에서 옥택연이 그려낼 예언가 김태평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고조시킨다”고 포스터에 대해 설명했다.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는 ‘하자있는 인간들’ 후속으로 1월 22일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예언가 옥택연 ‘아이 컨택’ 포스터 공개

나하나 기자 승인 2020.01.06 10:50 의견 0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가 옥택연의 1차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1월 2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이 출연한다.

‘더 게임’ 측은 “이번에 공개된 1차 런칭 포스터는 옥택연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비주얼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시선을 단 번에 사로잡는다. 포스터 전면에 배치된 옥택연의 비주얼이 압도적인 위용과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범상치 않은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것. 여기에 불안함과 위태로움이 느껴지는 옥택연의 표정 또한 인상적이다. 극 중에서 상대방의 눈을 통해 그 사람의 죽음을 보는 예언가 역할을 맡았기 때문에 그의 표정에서는 한 마디로 정의할 수 없는 다채로운 감정들이 느껴지는 동시에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때문에 ‘더 게임’에서 옥택연이 그려낼 예언가 김태평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고조시킨다”고 포스터에 대해 설명했다.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는 ‘하자있는 인간들’ 후속으로 1월 22일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