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대표이사 허민회)에서 주최하는 케이콘(KCON)이 4월 일본, 6월과 8월 미국, 9월 태국 등지에서 개최된다. 케이콘은 2012년 개최 이래 누적 관객수 110만 명을 돌파했다. CJ ENM은 “2020년에는 케이콘을 통해 케이팝 콘서트를 비롯, 푸드, 뷰티, 라이프스타일, 드라마 등 케이컬처의 코어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과 ‘연결하여 소통하고 교감하며’ 케이콘의 성장을 실현할 계획이다. 특히, 글로벌 음악 산업을 향해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는 음악콘텐츠본부의 ‘Global Music Network(글로벌 뮤직 네트워크)’ 슬로건과도 방향을 함께 한다”고 밝혔다. 이어 “올해 케이콘은 다년간 개최해 오며 Generation K(한류 세대)를 쌓아 온 일본, 미국, 태국에서의 입지를 더욱 탄탄히 다지며 한 층 더 성장하는 데 집중한다. 행사의 규모감과 더불어 케이컬처를 기반으로 글로벌 확장 가능한 콘텐츠를 더욱 개발해 컨벤션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컨벤션과 콘서트의 Value-UP(밸류-업)을 통해 현지의 타겟층을 강화하고 양적, 질적으로의 글로벌 성장을 위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2020년 케이콘은 4월 3~5일 일본 도쿄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6월 12~14일은 뉴욕 맨해튼에서, 8월 27~30일은 로스엔젤레스에서 개최된다. 마지막으로 9월 26~27일은 태국 방콕 임팩트 아레나와 전시홀에서 진행된다.

CJ ENM, 케이콘 2020년 개최 라인업 발표…4월 일본부터 9월 태국까지

유명준 기자 승인 2020.01.17 11:07 의견 0
 


CJ ENM(대표이사 허민회)에서 주최하는 케이콘(KCON)이 4월 일본, 6월과 8월 미국, 9월 태국 등지에서 개최된다. 케이콘은 2012년 개최 이래 누적 관객수 110만 명을 돌파했다.

CJ ENM은 “2020년에는 케이콘을 통해 케이팝 콘서트를 비롯, 푸드, 뷰티, 라이프스타일, 드라마 등 케이컬처의 코어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과 ‘연결하여 소통하고 교감하며’ 케이콘의 성장을 실현할 계획이다. 특히, 글로벌 음악 산업을 향해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는 음악콘텐츠본부의 ‘Global Music Network(글로벌 뮤직 네트워크)’ 슬로건과도 방향을 함께 한다”고 밝혔다.

이어 “올해 케이콘은 다년간 개최해 오며 Generation K(한류 세대)를 쌓아 온 일본, 미국, 태국에서의 입지를 더욱 탄탄히 다지며 한 층 더 성장하는 데 집중한다. 행사의 규모감과 더불어 케이컬처를 기반으로 글로벌 확장 가능한 콘텐츠를 더욱 개발해 컨벤션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컨벤션과 콘서트의 Value-UP(밸류-업)을 통해 현지의 타겟층을 강화하고 양적, 질적으로의 글로벌 성장을 위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2020년 케이콘은 4월 3~5일 일본 도쿄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6월 12~14일은 뉴욕 맨해튼에서, 8월 27~30일은 로스엔젤레스에서 개최된다. 마지막으로 9월 26~27일은 태국 방콕 임팩트 아레나와 전시홀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