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서울 송파구 잠심종합사회복지관에서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나병만 대표이사 등 임직원들이 지역 독거 어르신들에게 떡국을 대접하고 있다. (사진=농협유통)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 나병만 대표가 취임식을 생략하고 사회공헌 활동으로 대신했다.  나 대표는 16일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 종합 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지역 내 독거 어르신들에게 떡국을 대접하고 설 선물을 전달하는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올해 초 취임한 농협유통 나 대표는 취임식을 하는 대신 마트에 방문하시는 고객 분들의 불편함은 없는지 고객의 입장에서 점검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지역 내 독거 어르신들에게 새해 떡국을 대접하는 사회 공헌 활동으로 새해 업무를 시작했다.   이번 새해 사회 공헌 행사는 나병만 대표이사 등 임직원 10여 명이 지역 독거 어르신 100여 명을 모시고 떡국을 대접하는 ‘사랑의 떡국 나눔’ 활동으로서, 떡국과 함께 설 선물세트를 전달하였다. 나 대표는 “우리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사회적으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떡국과 설 선물을 통해 작은 희망이 전달됐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라고 밝혔다.

농협유통 나병만 대표, 취임식 생략하고 고객에 떡국 대접

농협유통, 경자년 새해 사회 공헌 활동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 진행

박진희 기자 승인 2020.01.17 11:14 의견 0

16일 서울 송파구 잠심종합사회복지관에서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나병만 대표이사 등 임직원들이 지역 독거 어르신들에게 떡국을 대접하고 있다. (사진=농협유통)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 나병만 대표가 취임식을 생략하고 사회공헌 활동으로 대신했다. 

나 대표는 16일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 종합 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지역 내 독거 어르신들에게 떡국을 대접하고 설 선물을 전달하는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올해 초 취임한 농협유통 나 대표는 취임식을 하는 대신 마트에 방문하시는 고객 분들의 불편함은 없는지 고객의 입장에서 점검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지역 내 독거 어르신들에게 새해 떡국을 대접하는 사회 공헌 활동으로 새해 업무를 시작했다.
 
이번 새해 사회 공헌 행사는 나병만 대표이사 등 임직원 10여 명이 지역 독거 어르신 100여 명을 모시고 떡국을 대접하는 ‘사랑의 떡국 나눔’ 활동으로서, 떡국과 함께 설 선물세트를 전달하였다.

나 대표는 “우리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사회적으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떡국과 설 선물을 통해 작은 희망이 전달됐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