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캡처 가수 요요미가 최근 폭넓은 장르의 곡을 커버하며 대세 가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일 요요미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대선배 조용필의 곡을 불러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날 요요미가 부른 곡은 '돌아와요 부산항에'였다. 최근 '미스터트롯' 방송을 통해 대세로 떠오른 임영웅 역시 이 곡을 커버해 부른 적이 있는만큼 트로트 후배들의 애정을 받는 곡이다. 앞서 요요미는 지난 14일 이효리의 '텐미닛'을 노래는 물론이고 춤까지 커버해 특유의 간드러진 창법과 댄스 실력을 뽐내 주목받은 바 있다. 한편 요요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혜은이의 '새벽비' 등 가요계 선배들의 곡을 커버한 영상을 올리며 팬과 지속적인 접점을 만들어가고 있다.

요요미, 이효리부터 가왕까지…춤실력도 무시못하는 트로트 대세

요요미 폭넓은 장르 소화로 주목…이효리부터 조용필까지

김현 기자 승인 2020.02.23 20:35 의견 0
사진=유튜브 캡처

가수 요요미가 최근 폭넓은 장르의 곡을 커버하며 대세 가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일 요요미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대선배 조용필의 곡을 불러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날 요요미가 부른 곡은 '돌아와요 부산항에'였다. 최근 '미스터트롯' 방송을 통해 대세로 떠오른 임영웅 역시 이 곡을 커버해 부른 적이 있는만큼 트로트 후배들의 애정을 받는 곡이다.

앞서 요요미는 지난 14일 이효리의 '텐미닛'을 노래는 물론이고 춤까지 커버해 특유의 간드러진 창법과 댄스 실력을 뽐내 주목받은 바 있다.

한편 요요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혜은이의 '새벽비' 등 가요계 선배들의 곡을 커버한 영상을 올리며 팬과 지속적인 접점을 만들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