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트러스트 그룹 로고 아시아 글로벌 종합 금융그룹 J 트러스트 그룹(JT캐피탈,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의 추가적인 감염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성금 3000만원을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재난 구호모금 전문기관인 ‘희망브릿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되며,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대구·경북 지역의 시민과 의료진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외국계 기업이지만 국가적 위기 상황 속에서 어려움에 처한 국민을 돕는 것은 서민금융기관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사회적 책임이자 역할”이라며 “대구·경북지역 시민뿐만 아니라 모든 국민들이 하루 속히 코로나19의 위험을 잘 극복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J 트러스트 그룹, 대구∙경북지역 코로나19 극복 위한 성금 전달

‘희망브릿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3천만원 기부

주가영 기자 승인 2020.02.28 17:04 의견 0

J 트러스트 그룹 로고


아시아 글로벌 종합 금융그룹 J 트러스트 그룹(JT캐피탈,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의 추가적인 감염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성금 3000만원을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재난 구호모금 전문기관인 ‘희망브릿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되며,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대구·경북 지역의 시민과 의료진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외국계 기업이지만 국가적 위기 상황 속에서 어려움에 처한 국민을 돕는 것은 서민금융기관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사회적 책임이자 역할”이라며 “대구·경북지역 시민뿐만 아니라 모든 국민들이 하루 속히 코로나19의 위험을 잘 극복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