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석이 미니 앨범 공개를 앞두고 26일 0시 자신의 SNS를 통해 선공개곡 ‘여기’의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시동을 걸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는 앞서 공개된 1차와 2차 트레일러 영상을 이어주는 모습이다. 영상 속에서 마치 과거에서 현실로 돌아 온 듯한 지진석은 지금까지와는 확 달라진 스타일과 표정으로 기대감을 자극한다. 지진석 선공개곡 '여기' 티저 공개 (사진=블랙와이) 또한 지금까지 발매했던 곡들의 제목이 적힌 티셔츠들 사이로 커밍순이라고 적힌 티셔츠를 걸며 선공개곡의 한 소절을 알리는 모습이다.  소속사 블랙와이 뮤직은 "아트로닉 웨이브스가 프로듀싱한 지진석의 미니앨범 Half&Half는 데뷔 때부터 함께 작업한 영상팀 벨로필름과의 작업으로 최종 완성 되었다"며 "지진석이 늘 고민했던 음악적 장르와 보컬적인 표현과 숨길 수 없는 20대 남자의 감정적 기복의 경계선을 지진석의 미니앨범에 수록된 곡들로 표현하려 노력했다"고 말했다. 지진석은 27일 선공개곡 ‘여기’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컴백의 신호탄을 쏜다.

“컴백시동” 감성보컬 지진석, 선공개곡 ‘여기’ 티저 공개

김현중 기자 승인 2020.03.26 14:55 의견 0

지진석이 미니 앨범 공개를 앞두고 26일 0시 자신의 SNS를 통해 선공개곡 ‘여기’의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시동을 걸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는 앞서 공개된 1차와 2차 트레일러 영상을 이어주는 모습이다.

영상 속에서 마치 과거에서 현실로 돌아 온 듯한 지진석은 지금까지와는 확 달라진 스타일과 표정으로 기대감을 자극한다.

지진석 선공개곡 '여기' 티저 공개 (사진=블랙와이)


또한 지금까지 발매했던 곡들의 제목이 적힌 티셔츠들 사이로 커밍순이라고 적힌 티셔츠를 걸며 선공개곡의 한 소절을 알리는 모습이다. 

소속사 블랙와이 뮤직은 "아트로닉 웨이브스가 프로듀싱한 지진석의 미니앨범 Half&Half는 데뷔 때부터 함께 작업한 영상팀 벨로필름과의 작업으로 최종 완성 되었다"며 "지진석이 늘 고민했던 음악적 장르와 보컬적인 표현과 숨길 수 없는 20대 남자의 감정적 기복의 경계선을 지진석의 미니앨범에 수록된 곡들로 표현하려 노력했다"고 말했다.

지진석은 27일 선공개곡 ‘여기’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컴백의 신호탄을 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