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지난 23일(목)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소외계층 아동·청소년의 학습 활동과 꿈을 응원하기 위해 후원금 1억원을 쾌척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골프존뉴딘홀딩스 최덕형 대표이사 및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창표 부회장, 네이버 해피빈 문나래 리더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후원금 전달에 앞서 지난 20일(월)부터 디지털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개학 지원 캠페인 ‘20살이 되는 골프존이 미래의 20살을 응원해’를 진행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진행한 이번 캠페인은 2020개의 응원 댓글 완료 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코로나 19 여파로 온라인 개학을 맞은 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들의 PC, 인터넷 사용비용 등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창표 부회장과 골프존뉴딘홀딩스 최덕형 대표이사 (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골프존닷컴 홈페이지와 골프존 공식 SNS 등 다양한 홍보 채널을 활용해 안내된 이번 캠페인은 시작한 지 약 40여 시간 만에 2020개의 응원 댓글이 달리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현재까지도(23일 기준) “골프의 저변 확대뿐 아니라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골프존의 창립 20주년을 축하합니다”, “골프의 대중화의 큰 기여한 골프존의 20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도움을 받은 아이들이 잘 자라 사회의 훌륭한 일원이 되길 바랍니다” 등 약 4,000여개의 응원 댓글이 작성되며 시민들과 네티즌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골프존뉴딘홀딩스 최덕형 대표이사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뜻깊은 나눔을 전하고자 진행한 캠페인에 임직원분들을 비롯한 많은 고객분들과 네티즌분들께서 동참해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내주신 많은 분들의 응원이 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들의 디지털 격차를 해소할 수 있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 함께 나누며 더불어 가는 사회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창표 부회장은 “골프존뉴딘그룹의 기업사회공헌정신인 ‘나눔과 배려’가 바탕이 된 이번 의미 있는 사회공헌활동은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기억 속에 남게 될 것”이라며,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서도 복지사각지대에서 고통 받고 있는 가정이 없도록 항상 주변을 잘 살피고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골프존뉴딘그룹, 창립 20주년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1억원 전달

골프존뉴딘그룹, 온라인개학 지원 캠페인 진행, 약 40여 시간 내 2020개 응원 댓글 달성
코로나19 여파로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디지털 학습물품지원 위해 1억원 전달

박진희 기자 승인 2020.04.24 13:28 | 최종 수정 2020.04.24 15:32 의견 0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지난 23일(목)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소외계층 아동·청소년의 학습 활동과 꿈을 응원하기 위해 후원금 1억원을 쾌척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골프존뉴딘홀딩스 최덕형 대표이사 및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창표 부회장, 네이버 해피빈 문나래 리더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후원금 전달에 앞서 지난 20일(월)부터 디지털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개학 지원 캠페인 ‘20살이 되는 골프존이 미래의 20살을 응원해’를 진행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진행한 이번 캠페인은 2020개의 응원 댓글 완료 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코로나 19 여파로 온라인 개학을 맞은 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들의 PC, 인터넷 사용비용 등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창표 부회장과 골프존뉴딘홀딩스 최덕형 대표이사 (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골프존닷컴 홈페이지와 골프존 공식 SNS 등 다양한 홍보 채널을 활용해 안내된 이번 캠페인은 시작한 지 약 40여 시간 만에 2020개의 응원 댓글이 달리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현재까지도(23일 기준) “골프의 저변 확대뿐 아니라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골프존의 창립 20주년을 축하합니다”, “골프의 대중화의 큰 기여한 골프존의 20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도움을 받은 아이들이 잘 자라 사회의 훌륭한 일원이 되길 바랍니다” 등 약 4,000여개의 응원 댓글이 작성되며 시민들과 네티즌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골프존뉴딘홀딩스 최덕형 대표이사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뜻깊은 나눔을 전하고자 진행한 캠페인에 임직원분들을 비롯한 많은 고객분들과 네티즌분들께서 동참해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내주신 많은 분들의 응원이 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들의 디지털 격차를 해소할 수 있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 함께 나누며 더불어 가는 사회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창표 부회장은 “골프존뉴딘그룹의 기업사회공헌정신인 ‘나눔과 배려’가 바탕이 된 이번 의미 있는 사회공헌활동은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기억 속에 남게 될 것”이라며,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서도 복지사각지대에서 고통 받고 있는 가정이 없도록 항상 주변을 잘 살피고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