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유튜버' 쯔양은 얼마나 많이 먹을 수 있을까? 27일 오전 방송된 KBS라디오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유튜버 쯔양과 개그맨 권재관이 출연해 박명수와 함께 '직업의 섬세한 세계' 코너를 진행했다. 사진=쯔양 유튜브 캡처 이날 방송에 출연한 쯔양은 박명수가 "한달 수입이 어떻게 되나"라고 질문하자 쯔양은 "돌려서 얘기하자면 먹방하기 전에는 식비가 없으니깐 물로 배 채우고는 했는데 지금은 해외가서 먹고 싶은 거 마음대로 다 먹어도 부족함이 없을 정도다"라고 답했다. 구체적으로 얼마나 먹을 수 있냐는 질문이 이어지자 쯔양은 "소고기도 3kg 정도 먹는다. 인분으로 치면 15인분을 먹을 수 있다"라고 밝혔다. 실제로 쯔양은 지난해 10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미국 뉴욕에 한 레스토랑에 방문해 스테이크 70만원어치 먹방 영상을 게재하기도 했다.  당시 쯔양은 1시간 30분동안 스테이크 약 3kg가량을 먹었으며 레스토랑 직원은 "식당에서 15년동안 일하면서 쯔양처럼 많이 먹는 사람은 본 적이 없다"며 혀를 내둘렀다. 또 다른 직원은 운동을 하는 사람이냐며 되묻기도 하는 등 남다른 쯔양의 대식가 면모에 감탄했다. 한편 쯔양은 230만 명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로 '먹방' 콘텐츠를 주로 진행하며 전체 조회 수는 4억5000만 뷰를 가졌다.

쯔양, "소고기 15인분도 가능" 미국인도 충격 받았던 먹방 인증

쯔양

김현 기자 승인 2020.04.27 15:10 의견 0

'먹방 유튜버' 쯔양은 얼마나 많이 먹을 수 있을까?

27일 오전 방송된 KBS라디오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유튜버 쯔양과 개그맨 권재관이 출연해 박명수와 함께 '직업의 섬세한 세계' 코너를 진행했다.

사진=쯔양 유튜브 캡처

이날 방송에 출연한 쯔양은 박명수가 "한달 수입이 어떻게 되나"라고 질문하자 쯔양은 "돌려서 얘기하자면 먹방하기 전에는 식비가 없으니깐 물로 배 채우고는 했는데 지금은 해외가서 먹고 싶은 거 마음대로 다 먹어도 부족함이 없을 정도다"라고 답했다.

구체적으로 얼마나 먹을 수 있냐는 질문이 이어지자 쯔양은 "소고기도 3kg 정도 먹는다. 인분으로 치면 15인분을 먹을 수 있다"라고 밝혔다.

실제로 쯔양은 지난해 10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미국 뉴욕에 한 레스토랑에 방문해 스테이크 70만원어치 먹방 영상을 게재하기도 했다. 

당시 쯔양은 1시간 30분동안 스테이크 약 3kg가량을 먹었으며 레스토랑 직원은 "식당에서 15년동안 일하면서 쯔양처럼 많이 먹는 사람은 본 적이 없다"며 혀를 내둘렀다.

또 다른 직원은 운동을 하는 사람이냐며 되묻기도 하는 등 남다른 쯔양의 대식가 면모에 감탄했다.

한편 쯔양은 230만 명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로 '먹방' 콘텐츠를 주로 진행하며 전체 조회 수는 4억5000만 뷰를 가졌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