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취 여성을 집단으로 성폭행한 혐의로 2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은 가수 정준영의 구치소 생활이 공개됐다. 지난 18일 채널A 예능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가수 정준영의 구치소 동기가 전한 정준영의 구치소 생활상이 언급됐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한 패널은 "가수 정준영과 함께 구치소에 있었던 사람한테 제보를 받았다"며 "정준영이 직업이 가수라는 것을 아니까 그곳에 있는 짓궃은 형님들은 '너 일어서서 노래 좀 해'라는 식으로 정준영에게 노래를 시켰다는 제보였다"고 이야기했다. 사진=채널A 방송화면 캡처 정준영은 현재 1년간 재판을 지속하고 있으며 구속 상태다. 미결수 신분인 정준영은 구치소에 구금된 상태로 불특정 다수의 미결수들과 함께 생활 중인 것으로 보인다. 보통 미결수들은 나이와 혐의, 사회에서 하던 일 등을 물으며 서로 신원을 파악하는 단계가 필요하지만 정준영은 그럴 필요없이 바로 노래 부를 것을 요구했다는 전언이다.  방송에서 이 사실을 알린 패널은 이 같은 요구에 정준영이 몇번 일어서서 노래를 부르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사진=뷰어스 한편 정준영은 지난 2016년 1월 강원 홍천군에서, 같은해 3월 대구에서 여성을 만취시킨 후 집단으로 성폭행한 혐의를 받아 지난 12일 항소심 선고 공판에서 징역 5년을 선고받았다. 정준영은 이에 불복해 다음날 상고장을 제출하면서 대법원의 판단을 기다리는 중이다.

정준영 구치소 근황 전한 동기, "어이 일어서서 노래 하나 뽑아봐"

정준영 구치소 생활상 공개돼

나하나 기자 승인 2020.05.19 16:20 | 최종 수정 2020.05.21 09:14 의견 24

만취 여성을 집단으로 성폭행한 혐의로 2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은 가수 정준영의 구치소 생활이 공개됐다.

지난 18일 채널A 예능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가수 정준영의 구치소 동기가 전한 정준영의 구치소 생활상이 언급됐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한 패널은 "가수 정준영과 함께 구치소에 있었던 사람한테 제보를 받았다"며 "정준영이 직업이 가수라는 것을 아니까 그곳에 있는 짓궃은 형님들은 '너 일어서서 노래 좀 해'라는 식으로 정준영에게 노래를 시켰다는 제보였다"고 이야기했다.

사진=채널A 방송화면 캡처

정준영은 현재 1년간 재판을 지속하고 있으며 구속 상태다. 미결수 신분인 정준영은 구치소에 구금된 상태로 불특정 다수의 미결수들과 함께 생활 중인 것으로 보인다.

보통 미결수들은 나이와 혐의, 사회에서 하던 일 등을 물으며 서로 신원을 파악하는 단계가 필요하지만 정준영은 그럴 필요없이 바로 노래 부를 것을 요구했다는 전언이다. 

방송에서 이 사실을 알린 패널은 이 같은 요구에 정준영이 몇번 일어서서 노래를 부르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사진=뷰어스

한편 정준영은 지난 2016년 1월 강원 홍천군에서, 같은해 3월 대구에서 여성을 만취시킨 후 집단으로 성폭행한 혐의를 받아 지난 12일 항소심 선고 공판에서 징역 5년을 선고받았다.

정준영은 이에 불복해 다음날 상고장을 제출하면서 대법원의 판단을 기다리는 중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