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는 BC카드와 함께 고객 지향적인 마일리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Air Money(에어머니) 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카드는 BC카드 디지털 플랫폼 페이북(paybooc) 에어머니 제휴처(인터파크투어, 땡처리닷컴 등)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일정과 가격대에 맞춰 전 세계 항공권을 구매한 뒤 적립된 에어머니로 할인받는 항공특화 카드다. 에어머니 1포인트는 1원과 동일한 가치를 지닌다. 에어머니 카드 출시 (사진=NH농협카드) 기존 항공마일리지 제도는 성수기에 마일리지로 항공권을 구입하기 어렵고 사용처가 제한적이어서 고객들의 불편함이 컸다. 하지만 에어머니 카드는 고객 위주의 마일리지 서비스를 제공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본 서비스는 국내 이용금액 0.8%, 해외 이용금액 1.6%를 에어머니로 전월실적·적립한도 없이 무제한 적립해준다. 커피(스타벅스·커피빈·이디야), 디지털구독(유튜브·멜론·넷플릭스),영화(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등 생활영역은 이용금액 5% 에어머니로 적립된다. 생활영역 적립은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사용 시 제공되고, 월 통합 1만점까지 적립된다. 이와 함께 연간 2000만원 이상 이용 시 2만 에어머니 포인트를 보너스로 적립해준다. 또한 항공기 탑승 요금을 결제하면 여행자 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외 공항 라운지도 연2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에어머니 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국내외전용(UnionPay) 동일하게 1만5000원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에어머니카드는 대형 항공사 위주로 구성된 마일리지 서비스 대신 고객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에 초점을 맞췄다"며 "대형항공과 저가항공을 모두 이용할 수 있고 원하는 일정에 맞춰 특가좌석 구입도 가능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에게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NH농협카드, 신개념 마일리지 서비스 '에어머니 카드' 출시

워하는 항공원 결제하고 적립된 에어머니로 할인

주가영 기자 승인 2020.05.21 15:11 의견 0

NH농협카드는 BC카드와 함께 고객 지향적인 마일리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Air Money(에어머니) 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카드는 BC카드 디지털 플랫폼 페이북(paybooc) 에어머니 제휴처(인터파크투어, 땡처리닷컴 등)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일정과 가격대에 맞춰 전 세계 항공권을 구매한 뒤 적립된 에어머니로 할인받는 항공특화 카드다. 에어머니 1포인트는 1원과 동일한 가치를 지닌다.

에어머니 카드 출시 (사진=NH농협카드)


기존 항공마일리지 제도는 성수기에 마일리지로 항공권을 구입하기 어렵고 사용처가 제한적이어서 고객들의 불편함이 컸다. 하지만 에어머니 카드는 고객 위주의 마일리지 서비스를 제공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본 서비스는 국내 이용금액 0.8%, 해외 이용금액 1.6%를 에어머니로 전월실적·적립한도 없이 무제한 적립해준다. 커피(스타벅스·커피빈·이디야), 디지털구독(유튜브·멜론·넷플릭스),영화(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등 생활영역은 이용금액 5% 에어머니로 적립된다. 생활영역 적립은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사용 시 제공되고, 월 통합 1만점까지 적립된다.

이와 함께 연간 2000만원 이상 이용 시 2만 에어머니 포인트를 보너스로 적립해준다. 또한 항공기 탑승 요금을 결제하면 여행자 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외 공항 라운지도 연2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에어머니 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국내외전용(UnionPay) 동일하게 1만5000원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에어머니카드는 대형 항공사 위주로 구성된 마일리지 서비스 대신 고객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에 초점을 맞췄다"며 "대형항공과 저가항공을 모두 이용할 수 있고 원하는 일정에 맞춰 특가좌석 구입도 가능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에게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