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세영이 네티즌들의 설전에도 실검 노출에 대해 인증샷을 남겼다.  22일 이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기사들을 캡처해 올린 뒤 "오랜만에 실검 감사해요"라는 글을 남겼다. 사진=유튜브 영평TV 캡처 앞서 전날 이셍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체중 인증글을 남긴 바 있다. 그는 “목표까지 -2kg 남음”이라는 글과 함께 43kg이라고 찍혀있는 체중계 사진을 올렸고, 또 잠든 남자 친구 옆에서 최근 '밈'현상을 일으키고 있는 비의 '깡' 춤을 패러디하기도 했다. 이세영의 체중 인증은 네티즌들의 설전을 부르기도 했다. 43kg에서 2kg을 더 감량하겠다는 글이 논란을 야기한 것이다. 일부 네티즌들은 "이미 저체중인데"라거나 "건강은 고려하지 않고 마른 몸매만 강조한다"며 비난했다. 한편 이세영은 지난 2011년 MBN 공채 개그맨 1기로 데뷔했다. 이후 MBN '개그공화국'을 거쳐 tvN 'SNL코리아' 시즌5부터 8까지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브라운관에서 유튜브로까지 활동 영역을 넓혔다. 재일교포인 남자 친구와 공개 연애를 하며 커플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를 운영하고 있다.

개그맨 이세영, 저체중 설전에도 감사 인증 '마이웨이' 행보

개그맨 이세영 다이어트 목표 두고 설왕설레

나하나 기자 승인 2020.05.22 10:20 의견 0

개그맨 이세영이 네티즌들의 설전에도 실검 노출에 대해 인증샷을 남겼다. 

22일 이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기사들을 캡처해 올린 뒤 "오랜만에 실검 감사해요"라는 글을 남겼다.

사진=유튜브 영평TV 캡처

앞서 전날 이셍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체중 인증글을 남긴 바 있다. 그는 “목표까지 -2kg 남음”이라는 글과 함께 43kg이라고 찍혀있는 체중계 사진을 올렸고, 또 잠든 남자 친구 옆에서 최근 '밈'현상을 일으키고 있는 비의 '깡' 춤을 패러디하기도 했다.

이세영의 체중 인증은 네티즌들의 설전을 부르기도 했다. 43kg에서 2kg을 더 감량하겠다는 글이 논란을 야기한 것이다. 일부 네티즌들은 "이미 저체중인데"라거나 "건강은 고려하지 않고 마른 몸매만 강조한다"며 비난했다.

한편 이세영은 지난 2011년 MBN 공채 개그맨 1기로 데뷔했다. 이후 MBN '개그공화국'을 거쳐 tvN 'SNL코리아' 시즌5부터 8까지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브라운관에서 유튜브로까지 활동 영역을 넓혔다. 재일교포인 남자 친구와 공개 연애를 하며 커플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