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3' 천인우와 이가흔이 함께 월미도에서 포착돼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전날(17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는 천인우가 박지현에게 마음을 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천인우가 박지현을 향한 절절한 마음을 내비치면서 살짝 눈물을 훔치기도 하는 등 천인우가 박지현과 이어지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여기에 박지현도 천인우의 눈물에 반응하며 따라 우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두 사람의 향후 관계에 더욱 관심이 모였다. 다만 촬영이 이미 다 끝난 상황에서 천인우가 실제로는 이가흔과 만남을 가지고 있다는 목격담이 곳곳서 터져나왔다. 이에 시청자들은 이미 '자체 스포(스포일러)'가 된 상황이라며 '결말이 나왔으나 과정이 궁금할뿐이다'라는 식의 반응이다. 이는 천인우와 이가흔이 이케아에 이어 월미도에서까지 마치 연인과 같은 모습을 연출하는 모습이 포착된 까닭이다. 한편 이가흔은 천인우를 향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으나 이를 다 정리하고 임한결을 택한 바 있다. 사진=채널A 방송화면 캡처

천인우·이가흔, 월미도 앞서 이케아 목격담까지…'자체 스포' 커플 될까

김현 기자 승인 2020.06.18 10:25 의견 0

'하트시그널 시즌3' 천인우와 이가흔이 함께 월미도에서 포착돼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전날(17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는 천인우가 박지현에게 마음을 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천인우가 박지현을 향한 절절한 마음을 내비치면서 살짝 눈물을 훔치기도 하는 등 천인우가 박지현과 이어지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여기에 박지현도 천인우의 눈물에 반응하며 따라 우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두 사람의 향후 관계에 더욱 관심이 모였다.

다만 촬영이 이미 다 끝난 상황에서 천인우가 실제로는 이가흔과 만남을 가지고 있다는 목격담이 곳곳서 터져나왔다. 이에 시청자들은 이미 '자체 스포(스포일러)'가 된 상황이라며 '결말이 나왔으나 과정이 궁금할뿐이다'라는 식의 반응이다.

이는 천인우와 이가흔이 이케아에 이어 월미도에서까지 마치 연인과 같은 모습을 연출하는 모습이 포착된 까닭이다.

한편 이가흔은 천인우를 향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으나 이를 다 정리하고 임한결을 택한 바 있다.

사진=채널A 방송화면 캡처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