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이 발달해 온라인 영업이 활발해지고 있는데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더욱 주목되고 있다. 특히 약국에서 주로 구입하던 건강기능식품 또한 온라인 구매가 쉬워졌다. 동아제약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이 친환경 식품매장 올가홀푸드와 온라인몰 마켓컬리에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입점한 미니막스 정글 제품에는 ▲종합영양, 성장발육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미네랄’ ▲뼈, 치아, 신경, 근육의 성장발달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칼슘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기능, 배변관리, 장 건강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프로바이오틱스아연’ 등이 있다. 미니막스정글 사진(자료=동아제약) 이로써 미니막스 정글은 온라인 기반 영업을 확고히 다지고 있다. 해당 제품은 지난 1984년 발매한 미니막스가 지난달 리뉴얼 출시된 것이다. 합성향료, 합성색소, 합성감미료 등 불필요한 화학적인 첨가물을 최소화했다. 친환경 녹색기술 인증을 받은 미니막스 정글 패키지는 재활용된 펄프 용기를 사용해 분리배출이 용이하다. 포장재 또한 비목재 종이로 지속 가능해 주목 받고 있는 얼스팩을 적용해 지구 환경 보호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동아제약 이경미 미니막스 브랜드 매니저는 “친환경 소비문화 확산을 선도해 온 올가홀푸드와 신선식품 새벽배송 시장을 개척한 마켓컬리에 미니막스 정글이 입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미니막스 정글을 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올가·마켓컬리 입점 ‘온라인 영업 활발’

기존 동아제약 전문 브랜드몰 디몰과 함께 판매처 확대되면서 소비자 접근성 향상

이인애 기자 승인 2020.06.23 11:27 의견 0

인터넷이 발달해 온라인 영업이 활발해지고 있는데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더욱 주목되고 있다. 특히 약국에서 주로 구입하던 건강기능식품 또한 온라인 구매가 쉬워졌다.

동아제약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이 친환경 식품매장 올가홀푸드와 온라인몰 마켓컬리에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입점한 미니막스 정글 제품에는 ▲종합영양, 성장발육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미네랄’ ▲뼈, 치아, 신경, 근육의 성장발달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칼슘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기능, 배변관리, 장 건강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프로바이오틱스아연’ 등이 있다.

미니막스정글 사진(자료=동아제약)


이로써 미니막스 정글은 온라인 기반 영업을 확고히 다지고 있다.

해당 제품은 지난 1984년 발매한 미니막스가 지난달 리뉴얼 출시된 것이다. 합성향료, 합성색소, 합성감미료 등 불필요한 화학적인 첨가물을 최소화했다. 친환경 녹색기술 인증을 받은 미니막스 정글 패키지는 재활용된 펄프 용기를 사용해 분리배출이 용이하다. 포장재 또한 비목재 종이로 지속 가능해 주목 받고 있는 얼스팩을 적용해 지구 환경 보호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동아제약 이경미 미니막스 브랜드 매니저는 “친환경 소비문화 확산을 선도해 온 올가홀푸드와 신선식품 새벽배송 시장을 개척한 마켓컬리에 미니막스 정글이 입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미니막스 정글을 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