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중앙회 서울지역본부는 코로나19로 인한 혈액수급난 극복을 위해 서울지역 새마을금고 및 MG신용정보 임직원 100여명이 '헌혈릴레이'에 동참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7일부터 3일간 서울 거점지역 3곳에서 진행된 이번 헌혈릴레이는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졌다. 새마을금고중앙회 서울지역본부는 “코로나19로 인한 심각한 혈액난에 새마을금고가 도움이 될 수 있음에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서울지역 새마을금고가 힘을 모아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새마을금고중앙회 서울지역본부는 코로나19로 인한 혈액수급난 극복을 위해 서울지역 새마을금고 및 MG신용정보 임직원 100여명이 '헌혈릴레이'에 동참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새마을금고중앙회)

새마을금고 서울지역본부 헌혈릴레이 참여…"혈액난에 도움 되길"

박진희 기자 승인 2020.07.09 16:16 의견 0

새마을금고중앙회 서울지역본부는 코로나19로 인한 혈액수급난 극복을 위해 서울지역 새마을금고 및 MG신용정보 임직원 100여명이 '헌혈릴레이'에 동참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7일부터 3일간 서울 거점지역 3곳에서 진행된 이번 헌혈릴레이는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졌다.

새마을금고중앙회 서울지역본부는 “코로나19로 인한 심각한 혈액난에 새마을금고가 도움이 될 수 있음에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서울지역 새마을금고가 힘을 모아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새마을금고중앙회 서울지역본부는 코로나19로 인한 혈액수급난 극복을 위해 서울지역 새마을금고 및 MG신용정보 임직원 100여명이 '헌혈릴레이'에 동참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새마을금고중앙회)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