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지비레이블) 글로벌 핫루키 알렉사가 첫 온라인 단독 콘서트를 연다. 10일 소속사 지비레이블)은 “알렉사가 오는 18일 오후 6시 첫 번째 온택트 라이브 콘서트 ‘[CTRL + AleXa] ENTER the AleXa Universe’를 개최한다. 온라인 라이브 플랫폼 ‘FANBOX’를 통해 전 세계 생중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10월 데뷔한 알렉사의 생애 첫 단독 콘서트다. 데뷔한 지 1년도 안 된 신인가수가 글로벌 팬들의 요청에 따라 단독 콘서트를 진행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사례로, 글로벌 루키 알렉사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Multi Universe 속 알렉사의 다양한 모습이 궁금하다면 ENTER the AleXa Universe!’라는 부제에서 알 수 있듯, 알렉사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자신의 멀티 유니버스를 담아낼 것을 예고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끌어올렸다. 알렉사는 화려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Bomb’, ‘Do Or Die’에서 보여준 초대형 뮤직비디오의 거대한 스케일을 콘서트 무대에서 새롭게 구현시킬 예정이다. 또한, 무대 위의 강한 모습 속에 숨겨진 내면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시간과 함께 팬들과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시간도 가지며 새로운 방식의 콘서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는 공연장의 모습을 생생하게 볼 수 있는 360도(AR) 카메라가 설치돼 팬들은 실제 공연장에 들어와 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이와 더불어 알렉사는 두 번째 미니앨범 선공개곡 '빌런(VILLAIN)' 무대와 팬들을 위해 만든 곡도 이번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할 계획이다.

알렉사, 데뷔 첫 단독 온라인 콘서트 개최 '전 세계 생중계'

김현중 기자 승인 2020.07.10 18:00 의견 0
(사진=지비레이블)


글로벌 핫루키 알렉사가 첫 온라인 단독 콘서트를 연다.

10일 소속사 지비레이블)은 “알렉사가 오는 18일 오후 6시 첫 번째 온택트 라이브 콘서트 ‘[CTRL + AleXa] ENTER the AleXa Universe’를 개최한다. 온라인 라이브 플랫폼 ‘FANBOX’를 통해 전 세계 생중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10월 데뷔한 알렉사의 생애 첫 단독 콘서트다. 데뷔한 지 1년도 안 된 신인가수가 글로벌 팬들의 요청에 따라 단독 콘서트를 진행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사례로, 글로벌 루키 알렉사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Multi Universe 속 알렉사의 다양한 모습이 궁금하다면 ENTER the AleXa Universe!’라는 부제에서 알 수 있듯, 알렉사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자신의 멀티 유니버스를 담아낼 것을 예고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끌어올렸다.

알렉사는 화려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Bomb’, ‘Do Or Die’에서 보여준 초대형 뮤직비디오의 거대한 스케일을 콘서트 무대에서 새롭게 구현시킬 예정이다. 또한, 무대 위의 강한 모습 속에 숨겨진 내면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시간과 함께 팬들과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시간도 가지며 새로운 방식의 콘서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는 공연장의 모습을 생생하게 볼 수 있는 360도(AR) 카메라가 설치돼 팬들은 실제 공연장에 들어와 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이와 더불어 알렉사는 두 번째 미니앨범 선공개곡 '빌런(VILLAIN)' 무대와 팬들을 위해 만든 곡도 이번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