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중앙연구소는 지난 14일 임직원 약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헌혈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헌혈 봉사는 최근 코로나19 감염증으로 인한 헌혈 수급난 해결에 보탬이 되고자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됐다. 이날 헌혈 봉사활동에 참여한 롯데중앙연구소 김민정 사원은 "갈수록 줄어드는 혈액 부족 현상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헌혈에 참가했다"며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수혈 환자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헌혈 봉사 활동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헌혈 버스 탑승 인원을 시간 별로 편성해 대기 시간 및 밀접 접촉을 최소화 하고 사회적 거리 두기를 적극 실천했다. 롯데중앙연구소는 지난 14일 임직원 약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헌혈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롯데중앙연구소)

롯데중앙연구소, '사랑의 헌혈' 동참…"헌혈 수급난 보탬 됐으면"

김미라 기자 승인 2020.07.15 14:27 의견 0

롯데중앙연구소는 지난 14일 임직원 약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헌혈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헌혈 봉사는 최근 코로나19 감염증으로 인한 헌혈 수급난 해결에 보탬이 되고자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됐다.

이날 헌혈 봉사활동에 참여한 롯데중앙연구소 김민정 사원은 "갈수록 줄어드는 혈액 부족 현상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헌혈에 참가했다"며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수혈 환자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헌혈 봉사 활동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헌혈 버스 탑승 인원을 시간 별로 편성해 대기 시간 및 밀접 접촉을 최소화 하고 사회적 거리 두기를 적극 실천했다.

롯데중앙연구소는 지난 14일 임직원 약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헌혈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롯데중앙연구소)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