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안테나 뮤직 가수 정승환이 데뷔 후 최초로 공식 팬클럽 ‘어스(US)’ 1기의 창단식을 연다. 정승환은 9월 21일 서울 용산구의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자신의 첫 공식 팬클럽 ‘어스’와의 뜻깊은 시간을 갖는다. ‘파인드 어스(Find US)’라는 타이틀로 열리는 정승환 팬클럽 창단식은 미지의 대륙으로 탐험을 떠나는 듯한 정승환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소속사 안테나 뮤직에 따르면 정승환은 생애 첫 팬클럽의 창단을 위해 팬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인 공식 커뮤니티는 물론, ‘어스’들에게 받은 사랑을 물심양면으로 돌려주기 위해 창단식에 관련된 다양한 활동에 직접 아이디어를 내며 이에 오랜시간 공을 들여왔다. 특히 정승환의 첫 팬클럽 창단식은 일반적인 팬미팅처럼 토크와 게임 위주가 아닌 풀밴드 구성의 풍성한 라이브 세트가 준비됐다. 정승환의 첫 공식 팬클럽 ‘어스’는 ‘유나이티드 승환(United Seunghwan)’의 머릿글자를 조합한 단어로 ‘정승환을 중심으로 하나된 연합’이라는 뜻과 말 그대로 ‘함께 할 때 더 완벽한 우리, 우리만의’라는 의미를 동시에 지닌다. ‘어스’의 창단식 티켓 오픈은 28일부터 인터파크에서 공식 팬클럽 회원만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정승환, 9월 생애 첫 공식 팬클럽 ‘어스’ 창단식 연다

이채윤 기자 승인 2019.08.21 09:40 | 최종 수정 2139.04.10 00:00 의견 0
사진제공=안테나 뮤직
사진제공=안테나 뮤직

가수 정승환이 데뷔 후 최초로 공식 팬클럽 ‘어스(US)’ 1기의 창단식을 연다.

정승환은 9월 21일 서울 용산구의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자신의 첫 공식 팬클럽 ‘어스’와의 뜻깊은 시간을 갖는다.

‘파인드 어스(Find US)’라는 타이틀로 열리는 정승환 팬클럽 창단식은 미지의 대륙으로 탐험을 떠나는 듯한 정승환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소속사 안테나 뮤직에 따르면 정승환은 생애 첫 팬클럽의 창단을 위해 팬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인 공식 커뮤니티는 물론, ‘어스’들에게 받은 사랑을 물심양면으로 돌려주기 위해 창단식에 관련된 다양한 활동에 직접 아이디어를 내며 이에 오랜시간 공을 들여왔다.

특히 정승환의 첫 팬클럽 창단식은 일반적인 팬미팅처럼 토크와 게임 위주가 아닌 풀밴드 구성의 풍성한 라이브 세트가 준비됐다.

정승환의 첫 공식 팬클럽 ‘어스’는 ‘유나이티드 승환(United Seunghwan)’의 머릿글자를 조합한 단어로 ‘정승환을 중심으로 하나된 연합’이라는 뜻과 말 그대로 ‘함께 할 때 더 완벽한 우리, 우리만의’라는 의미를 동시에 지닌다.

‘어스’의 창단식 티켓 오픈은 28일부터 인터파크에서 공식 팬클럽 회원만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