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이 오는 5일 ‘소상공인의 날’과 11일 ‘농업인의 날’을 맞아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100% 우리 중소기업 제품과 농축수산물만을 판매하는 공공기관 TV홈쇼핑으로서 소비 촉진을 통해 소상공인과 농업인에게 힘을 싣고자 기획했다.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7000원, 3000원 2종으로 구성된 1만원 쿠폰팩을 발급한다. 매일 선착순 3000명에게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ID당 1번 받을 수 있다.
7000원 쿠폰은 5만원 이상, 3000원 쿠폰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7일이다. ‘소상공인의 날’과 ‘농업인의 날’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응원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같은 기간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공공기관 TV홈쇼핑으로서 우리 경제 주축인 소상공인과 농업인을 위한 날을 맞이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중소기업 제품과 우리 농축수산물 소비 촉진을 통해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소상공인의 날’과 ‘농업인의 날’은 소상공인과 농민들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시키고 중요성을 되새기고자 지정한 법정 기념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