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11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과 아이돌 통합 개인 브랜드평판 모두 2개월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압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자료=한국기업평판연구소)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11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에서 지민은 브랜드평판지수 438만 9785점을 기록하며 36개월 연속 1위를 유지했다. 링크분석에서는 ‘따뜻하다’, ‘로맨틱하다’, ‘기부하다’가, 키워드 분석에서는 ‘아미’, ‘우정여행’, ‘이게 맞아’가 높게 나타났으며 긍정비율은 92.90%로 분석됐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어 발표된 아이돌 통합 개인 브랜드평판에서도 지민은 1위를 기록하며 통산 29번째 정상에 올랐다. 링크분석에서 ‘여행하다’, ‘훈훈하다’, ‘기록하다’가 나타났고, ‘브라질’, ‘Who’, ‘이게맞아’가 키워드로 분석됐다.

(자료=빅히트 뮤직)

발표 직후 팬들은 “지민브평11월1위축하해”, “우리지민또1위했네” 등의 해시태그로 축하를 이어가며 엑스(X, 구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상위를 장식했다.

한편 지민은 최근 브라질 'BreakTudo Awards' 인터내셔널 남성 아티스트(Artista Masculino Internacional)와 ‘2025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 with iM뱅크(2025 KGMA)’ 팬 페이버릿 아티스트(2025 KGMA Fan Favorite Artist)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외 시상식에서 K팝 대표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확고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