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
SEOUUL
JAYANGDONG
17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서치
로그인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회원가입
로그인
전체 메뉴
전체 메뉴
FINANCE
은행
증권
종합
BIZ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IT
그룹
사회
JOY
문화
- BTS NEWS
ART
- 뉴스
- 전시 스케줄
- 전국 갤러리 소개
라이프
인터뷰
멀티미디어
핫이슈
Think
Contribute
ESG
K 뉴딜
View 기획
오피니언
National
광주·전남
FINANCE
은행
증권
종합
BIZ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IT
그룹
사회
JOY
문화
- BTS NEWS
ART
- 뉴스
- 전시 스케줄
- 전국 갤러리 소개
라이프
인터뷰
멀티미디어
핫이슈
Think
Contribute
ESG
K 뉴딜
View 기획
오피니언
National
광주·전남
전체 기사
전체메뉴
전체기사보기
FINANCE
BIZ
JOY
Think
National
신문사소개
언론윤리강령
기사제보
독자투고
불편신고
제휴·광고·저작권 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로그인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서치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초기화
Home
BIZ
생활경제
생활경제
에이스침대·한샘·시몬스 등 가구업계, 매출 호조에도 제품 가격 줄인상...소비자 한숨만 늘어
작년 코로나19사태에도 호실적을 보인 가구업계가 잇달아 제품 가격을 인상해 소비자들의 부담이 가중되고 있다.16일 침대업계 매출 선두인 에이스침대가 전국 매장에 제품 가격을 최소 8%에서 최대 14%까지 인상한다고 공지했다.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목재와 스프링 등 원·부자재 가격이 올라 4년만에 제품 가
2021.04.16 10:55
제주소주, 세금 미납으로 공장 건물 담보 잡혀
배달의민족 B마트 배달료 2배 올릴 때 요기요는 내린다…시간차 마케팅 효과 ‘기대’
‘한우납품업자에 38억8500만원 부당 수취’ 공정위, GS리테일에 과징금 54억원 부과
다음
이전
생활경제
“월드스타들의 클래스 입증” 코웨이, 방탄소년단 광고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 돌파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방탄소년단을 광고모델로 한 정수기·매트리스 신규 광고의 유튜브 조회수가 업로드 17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코웨이가 최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한 영상은 글로벌 브랜드 광고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아이콘 정수기 공간·소음편 ▲아이콘 정수기 관리·편리편 ▲슬립케어 매트
심영범 기자
2021.04.16 13:15
생활경제
“인기 학습 콘텐츠 이용해보세요” 대교, 쿠팡플레이에 키즈 및 교육 콘텐츠 독점 공급
대교는 쿠팡의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를 통해 와우 멤버십 회원을 위한 키즈 및 눈높이 학습 콘텐츠를 독점 제공한다고 밝혔다.쿠팡플레이에 입점한 대교 브랜드관을 통해 학습 콘텐츠를 비롯한 동화와 동요 등 총 2900여 편의 키즈 콘텐츠를 선보인다. 쿠팡플레이 대교 브랜드관에서는 ▲국내 대표 교육브랜드 눈높이 학습
심영범 기자
2021.04.16 12:07
생활경제
“이제 배달도 됩니다” 바나나맛우유, 요기요와 협업해 온라인 판로 확대
바나나맛우유가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와 협업해 온라인 판매 확대를 노린다.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 유튜브 채널인 안녕단지에 바나나맛우유와 함께 먹으면 좋은 배달음식 콘텐츠를 업로드했다. 선정된 배달음식은 떡볶이, 닭발, 불족발 등 매운 음식들이며, 이 중 가장 잘 어울리는 음식을 댓글로 투표 받아 순위를 가린다. 댓글을 단 구독자
심영범 기자
2021.04.16 12:03
생활경제
“봄맞이 새단장 용품 장만 절호의 기회” 홈플러스, 아웃도아 브랜드 봄 신상품 저렴하게 내놔
홈플러스는 입점 쇼핑몰 중 패션, 잡화, 리빙, 아웃도어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봄을 맞아 새로운 패션 아이템 및 집 단장용 상품을 마련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전국 70여 개 점포, 90여 개 브랜드에서 진행한다. 먼저 오는 18일까지 탑텐, 에잇세컨즈, 반에이크, 미샤 등 60여 개의 패션과 잡
심영범 기자
2021.04.16 12:00
생활경제
“MZ세대 위한 이색 디저트” GS25, 강릉초당두부케이크 선봬
편의점이 MZ세대의 눈길을 사로 잡을 이색 디저트를 선보인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강릉초당두부를 새롭게 해석한 '강릉초당두부케이크'를 PB(전용브랜드) 상품으로 선보인다고 이달 16일 밝혔다. '강릉초당두부케이크'는 옛 것을 새롭게 해석해 즐기고 소비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 옛 상품을 통해 과거를 추억하는 4050세
심영범 기자
2021.04.16 11:58
생활경제
“쎈언니가 옵니다”롯데GRS, 엔제리너스 신제품 반미 샌드위치 모델 장영란 발탁
롯데GRS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의 모델로 방송인 장영란을 모델로 선정한 시즌 한정 신제품 ‘아라비아따 반미’ 모델로 발탁한 유투브 영상을 16일 공개했다.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 모델로 선정된 장영란은 지난 2월 네고왕에서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와 반미 샌드위치 제품의 네고 협상에서 특유의 입담과 재치로 파격적인 협상
심영범 기자
2021.04.16 11:55
생활경제
“디지털 시스템 구축 박차” 풀무원, 국내외 생산기지에 스마트 글라스 도입
풀무원이 국내외 생산기지에 스마트 글라스(Smart Glass)를 본격 도입해 글로벌 디지털 시스템 구축에 나섰다.풀무원(대표 이효율)은 스마트 글라스를 원격 설비 검수 및 현장 트러블 슈팅(Trouble Shooting), 내부 기술교류, 교육자료 활용 등에 다양하게 적용하여 글로벌 전 생산기지에 디지털 스마트 팩토리(Digital Smart Factory) 운영체계
심영범 기자
2021.04.16 11:52
생활경제
“봄에 퍼지는 훈훈함” 세븐일레븐, 서울지역 쪽방촌 어르신들께 건강간식키트 전달
세븐일레븐이 지역사회 소외계층들을 위한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세븐일레븐은 서울지역 쪽방상담소에 쪽방촌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간식키트’를 제작해 전달했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 임직원으로 구성된 ‘샤롯데봉사단’은 지난 15일 세븐일레븐 본사(중구 수표동 소재)에서 쪽방촌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건강간식키트 1200
심영범 기자
2021.04.16 11:48
생활경제
“이색서비스 기대하세요” 롯데백화점, 큰손 예비부부 잡기 나서
롯데백화점이 4월 16일부터 5월 2일까지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백화점 전점에서 '롯데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롯데백화점은 코로나 19장기화에 따른 소비패턴의 변화에 따라 백화점의 큰 손인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쇼핑 경험과 더불어 이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근 본점 리빙 매장에
심영범 기자
2021.04.16 11:43
생활경제
“동화 속 과자를 만들어보세요” 롯데마트, 해태제과와 협업해 얼초 숭례문 만들기 선봬
어린이날 시즌을 맞아 한정판 과자가 등장했다.롯데마트가 해태제과와 함께 ‘얼초 숭례문 만들기’를 출시했다. ‘얼초 숭례문 만들기’는 얼려먹는 초코만들기의 확장판 세트로, 해태제과의 대표 과자인 ‘사루비아’, ‘웨하스’, ‘에이스’와 접착제 역할을 할 식용 물엿, 초콜릿 튜브 등으로 구성돼있다. 해당 제품은 블록 완구처럼 동봉
심영범 기자
2021.04.16 11:37
생활경제
“임직원의 사랑을 가득 담아” 농심, 백혈병 소아암 환아 위해 단체 헌혈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혈액부족사태가 벌어지고 있는 있다. 농심은 전사 헌혈 캠페인을 펼쳐 혈액수급에 힘을 보탰다.농심은 지난 15일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본사를 비롯해 안양, 안성, 아산, 구미, 부산 등 전국 공장에서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모은 헌혈증 300여장을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했다. 농심이 기부한 헌혈증은 치
심영범 기자
2021.04.16 11:34
생활경제
“다양한 경품 받아가세요”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피그밸런스 캠페인 진행
SPC삼립이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의 ‘피그밸런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피그밸런스’는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의 ‘피그(Pig) 캐릭터’와 대표 제품의 주요 속성인 ‘트리플(칼로리, 토핑, 드레싱) 밸런스’를 합친 캠페인명으로 5월 5일까지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구매인증 이벤트’는 볼샐러드 속 동봉된
심영범 기자
2021.04.16 11:27
생활경제
“국내는 좁다”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세계 주류 품평회에서 3년 연속 대상 쾌거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가 세계 주류 품평회에서 또한번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일품진로’와 ‘일품진로 20년산’이 세계적 주류 품평회인 ‘2021 몽드셀렉션’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뛰어난 풍미와 맛으로 세계 3대 주류 품평회 중 하나인 몽드셀렉션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
심영범 기자
2021.04.16 11:24
생활경제
“MZ세대의 폭발적 반응” BBQ, 사이드 메뉴도 펄펄 날았다
최근 새롭고 독특한 제품에 대한 MZ세대들의 니즈가 높아지면서, 식품업계가 사이드 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사이드 메뉴를 선보이며, 다양해지는 소비자 입맛 사로잡기에 나서고 있다. BBQ에 따르면 작년의 사이드 메뉴 매출은 전년대비 2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19년에 출
심영범 기자
2021.04.16 11:19
생활경제
“국내 혁신 제품 보러 오세요” 롯데하이마트, 2021 세계가전전시회(CES) 출품 제품 선봬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에서 2021년 세계가전전시회(CES)에 출품된 국내 혁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KOTRA(코트라)와 손잡고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서울시 송파구 신천동)에 약 96㎡(약 30평) 규모 ‘혁신상품 체험관’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CES 2021’ 행사기간(‘21년 1월 11일 ~ 1월 14일
심영범 기자
2021.04.16 11:11
생활경제
“향긋한 제주 쑥이 쏙” CJ푸드빌 뚜레쥬르, 할매입맛 저격 신제품 선봬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제주 쑥으로 만든 신제품을 출시했다.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할머니가 즐겨 드실 것 같은 쑥, 콩, 찰떡 등 전통 식재료를 활용해 고소하고 건강한 맛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일명 ‘할매입맛’을 공략한 것이 특징이다. ‘쑥떡쑥떡 콩쑥이’는 해풍을 맞고 자란 제주 어린 쑥을 넣어
심영범 기자
2021.04.16 11:03
생활경제
“임직원들의 사랑을 담았어요” 신세계푸드, 아동보육시설에 간식 및 텀블러 기부
신세계푸드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올반 옛날통닭’ 1000마리와 텀블러 세트 150개를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신세계푸드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보육시설의 기부 물품의 감소로 아동들의 간식류 부족과 학교생활에 필요한 준비물 마련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방법을 고민했다. 이에 따라 신세계
심영범 기자
2021.04.16 10:57
생활경제
에이스침대·한샘·시몬스 등 가구업계, 매출 호조에도 제품 가격 줄인상...소비자 한숨만 늘어
작년 코로나19사태에도 호실적을 보인 가구업계가 잇달아 제품 가격을 인상해 소비자들의 부담이 가중되고 있다.16일 침대업계 매출 선두인 에이스침대가 전국 매장에 제품 가격을 최소 8%에서 최대 14%까지 인상한다고 공지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목재와 스프링 등 원·부자재 가격이 올라 4년만에 제품 가격을 올리게 됐다. 협력업체 생산
심영범 기자
2021.04.16 10:55
1
|
2
|
3
|
4
|
5
내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