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검색
마이페이지
전체 메뉴
전체 메뉴
금융·증권
은행
증권/자산운용
IPO 뉴스
보험
카드
가상자산
애널픽
종합
산업
전기/전자/통신
자동차
철강/중공업/조선
항공/해운/물류
정유/화학/섬유
게임/IT/플랫폼
그룹/정책
건설부동산
건설
분양
정책
생활경제
식음료
유통
패션뷰티
중소기업
제약바이오
기획·칼럼
View 기획
10년의선택
칼럼
데스크
기자
전문가
기자가간다
뷰파인더
문화+
문화
BTS NEWS
책/ART
라이프
인터뷰
인사/부고
사회
전체기사
금융·증권
은행
증권/자산운용
IPO 뉴스
보험
카드
가상자산
애널픽
종합
산업
전기/전자/통신
자동차
철강/중공업/조선
항공/해운/물류
정유/화학/섬유
게임/IT/플랫폼
그룹/정책
건설부동산
건설
분양
정책
생활경제
식음료
유통
패션뷰티
중소기업
제약바이오
기획·칼럼
View 기획
10년의선택
칼럼
데스크
기자
전문가
기자가간다
뷰파인더
문화+
문화
BTS NEWS
책/ART
라이프
인터뷰
인사/부고
사회
전체기사
전체 기사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검색
마이페이지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초기화
전체메뉴
전체기사보기
금융·증권
산업
생활경제
기획·칼럼
문화+
전체기사
신문사소개
언론윤리강령
기사제보
독자투고
불편신고
제휴·광고·저작권 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Home
생활경제
생활경제
생활경제 전체
식음료
유통
패션뷰티
중소기업
제약바이오
다음
이전
식음료
CJ, 대한체육회와 공식파트너 후원계약
CJ주식회사는 대한체육회와 최상위 후원등급인 공식파트너 후원계약을 체결하고 동·하계 올림픽 코리아하우스 타이틀 스폰서십과 국가대표선수단 식품지원 등 다양한 올림픽 마케팅 협업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4일 진행된 후원협약식은 올림픽회관 13층 대한체육회 대회의실에서 유승민 대한체육회장, 김홍기 CJ 대표
전소정 기자
2025.08.18 15:52
패션뷰티
위비스, AI 기반 'Digitalgia Project' 마케팅 캠페인 프로젝트 공개
패션기업 위비스(회장 도상현)는 AI 기반 마케팅 캠페인 'Digitalgia Project(디지털지아 프로젝트)'를 통해 본격적으로 위비스 전 브랜드에 걸친 장기 혁신 프로젝트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Digitalgia'는 Digital(디지털) 기술과 Nostalgia(노스텔지어)의 감성을 결합한 새로운 패션
백진엽 기자
2025.08.18 15:11
패션뷰티
코드 쿤스트, '드롤 드 무슈' 亞 첫 매장인 더현대 서울 매장 방문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프랑스 감성의 하이엔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드롤 드 무슈(Drôle de Monsieur)'는 지난 7일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국내 첫 매장을 공식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지난 14일에는 드롤 드 무슈(Drôle de Monsieur) 더현대 서울 매장 오
백진엽 기자
2025.08.18 14:40
식음료
잠바, 국내산 자두 활용 신제품 4종 출시
잠바는 국내산 자두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은 ‘생자두로 완성하는 맛있는 한 잔’을 콘셉트로 자두 맛이 절정에 이르는 늦여름(8~9월) 수확한 자두를 사용한다. 합성향료와 합성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과일 본연 풍미와 영양을 그대로 살렸다. 신제품 음료는 ▲건강한 무가당 그릭 요거트에
전소정 기자
2025.08.18 13:43
유통
그랜드 조선 제주, 가을 패키지 ‘더 쉐이프 오브 센트’ 출시
조선호텔앤리조트는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가 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아름다운 제주의 감성과 호텔의 모습을 ‘형태(Shape)’와 ‘향(Scent)’으로 재해석한 가을 패키지 ‘더 쉐이프 오브 센트(The Shape Of Scent)’를 오는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고 18일
전지현 기자
2025.08.18 13:40
패션뷰티
미스토홀딩스, 2Q 영업익 1819억…전년比 29.8%↑
㈜미스토홀딩스(대표 윤근창)는 올해 2분기 연결기준 매출이 1조2277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4.5%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819억원으로 29.8% 상승했다. 사업부문별로는 미스토 부문이 매출 2163억원을 기록했다. 경기 둔화 및 소비심리 위축의 영향 속에서도 휠라(FILA) 브랜드는 ‘에
전지현 기자
2025.08.18 13:34
제약바이오
대원제약, 영유아·어린이 전용 쿨링 패치 ‘콜키 열냉각시트’ 출시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영유아 및 어린이 전용 쿨링 패치 신제품 '콜키 열냉각시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콜키 열냉각시트’는 갑작스러운 발열 시 간편하게 이마에 부착하는 쿨링 패치로, 어린이의 안전과 편의성,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을 앞세운 제품이다. 대원제약의 인기 어린이 감기약 브랜드 ‘콜대원키즈’ 캐릭터를
이한울 기자
2025.08.18 13:25
제약바이오
동국제약, 삼양홀딩스 ‘니코스탑’·‘류마스탑 파워플라스타’ 독점 판매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대표이사 김경진)과 일반의약품 패취제인 ‘니코스탑’과 ‘류마스탑 파워플라스타’ 제품의 공동 프로모션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삼양홀딩스는 두 제품 공급을 맡고 동국제약은 국내 독점 판매를 진행한다. 니코스탑은 1997년 출시 후 28년 동안 장
이한울 기자
2025.08.18 13:22
제약바이오
"2mm 더 얇아졌다" 동아제약, 템포 내추럴코튼 탐폰 라이트 출시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템포 내추럴코튼 탐폰 라이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탐폰 입문자와 활동성을 중시하는 여성들을 위해 기존 템포 탐폰 레귤러 제품보다 2mm 더 얇아진 외통으로 사용감을 개선한 제품이다. 샘 걱정 없는 편안함을 위해 고밀도 다겹 흡수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제거용 실도 탄탄하게 고정되어
이한울 기자
2025.08.18 13:18
식음료
정관장, 신규 모델 박보검 선정…신뢰·건강 브랜드 메시지 전달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신규모델로 배우 박보검을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모델 기용은 정관장이 지난 수년간 폭넓은 세대의 사랑을 받아온 스타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전해온 흐름을 잇는 것이다. 정관장은 박보검의 믿음직하고 건강한 청년 이미지가 브랜드 핵심 메시지인 ‘건강함(正)’과 ‘진정성(情)’을 효과적으로 전달하
이한울 기자
2025.08.18 10:44
식음료
SPC 던킨, 데이비드 리 셰프 협업 ‘고기듬뿍’ 신제품 3종 출시
던킨은 ‘데이비드 리’ 셰프와 함께 ‘고기듬뿍’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소 18일 밝혔다. 유명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화제가 된 ‘데이비드 리’는 고기 요리 스페셜리스트로 알려졌다. 이번 신제품은 육즙 가득한 소고기와 다양한 속재료에 데이비드 리 셰프 시그니처 소스를 함께 곁들여 깊고 풍부한 맛이 특징이다. ‘고기
이한울 기자
2025.08.18 10:43
패션뷰티
리복, 농구 인플루언서 ‘마스터욱’ 콜라보 퍼포먼스 컬렉션 출시
LF는 ‘리복(Reebok)’이 농구 인플루언서 ‘마스터욱(MW)’,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과 협업한 신규 농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농구를 진심으로 즐기는 이들을 위한 토탈 퍼포먼스 룩으로 리복의 퍼포먼스 기술력과 농구 문화를 결합한 의류와 용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리복은 이번 컬렉션을
전소정 기자
2025.08.18 10:43
식음료
BBQ, 창립 30주년 ‘집단치성 콘테스트’…일주일간 참여 10만건 돌파
BBQ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고객 참여형 이벤트 ‘집단치성 콘테스트’가 시작 일주일 만에 10만건 이상 참여를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1일 시작된 BBQ의 ‘집단치성 콘테스트’는 고객들이 직접 신메뉴의 이름을 제안하고 온라인 투표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하는 참여형 이벤트다. BBQ는 고객과의 소통을
전소정 기자
2025.08.18 10:42
식음료
올가홀푸드, 롯데백화점서 ‘프리미엄 쿠킹클래스’ 개최
풀무원은 지난 17일 올가홀푸드가 롯데백화점 잠실점 문화센터에서 ‘올가홀푸드 X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올가와 롯데백화점은 지난 2023년부터 건강한 식재료와 식문화를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쿠킹클래스를 공동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지속가능한 먹거리 체험 기회를 제공해 왔다. 이번 쿠킹클래
이한울 기자
2025.08.18 10:42
식음료
CJ제일제당 사내벤처 ‘얼티브’, ‘시니어 영양음료’ 시장 진출
CJ제일제당은 1호 사내벤처 브랜드 ‘얼티브 (ALTIVE)’가 식물성 원료 기반 단백질로 만든 ‘얼티브 식물성 영양식’을 출시하며 ‘시니어 영양음료’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맛과 영양을 모두 고려한 ‘균형영양식’과 당뇨영양식’ 두 가지다. 먼저 ‘균형영양식’은 영양 보충이 필요한 환자의 균형
전소정 기자
2025.08.18 10:42
식음료
농심 '와사비새우깡', 출시 2주 만에 180만봉 팔렸다
농심은 지난 4일 출시한 스낵 ‘와사비새우깡’이 출시 2주 만에 18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먹태깡 출시 2주간 판매량인 130만봉보다 약 40% 높은 수치다. 농심은 새우깡 특유 고소한 맛에 알싸한 와사비 향이 어우러진 와사비새우깡이 안줏거리를 찾는 수요는 물론 일상 속 기분전환이 필요한 소비자들
전소정 기자
2025.08.18 10:41
식음료
동아오츠카, 집중호우 피해지역 복구 장병 포카리스웨트 지원
동아오츠카는 지난 7월 폭우로 피해를 입은 경기 가평군 일대에서 복구 작업을 이어가고 있는 육군 수도기계화보병사단(수기사) 장병들에게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 2000개를 지원했다고 18일 밝혔다. 수기사는 지난달 21일부터 장병을 투입해 지역 주민들의 수해 복구와 환경 정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폭염 속에서도 주말을
전소정 기자
2025.08.18 10:41
식음료
빙그레, 아카페라 새얼굴에 밴드 그룹 ‘DAY6’ 발탁
빙그레는 RTD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 모델로 밴드 그룹 ‘DAY6(데이식스)’를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모델 발탁은 지난 7월 비트박스 그룹 ‘비트펠라하우스’와 협업해 발매한 곡 ‘프리키 먼데이’ 가사 중 ‘Monday부터 Sunday까지 하루 종일 아카페라 함께 해’라는 구절에서 착안해 진행됐다. 특히 DA
이한울 기자
2025.08.18 10:40
1
|
2
|
3
|
4
|
5
내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