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캡처) 장동민 아빠 장광순 씨에 시선이 모아진다. 10일 방송된 SBS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한 장동민이 누나가 희귀병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이날 장동민은 어린 시절 부모님이 열심히 일했지만 형편이 나아지지는 않았다며 회상하며 아버지의 젊은 시절 사진이 공개됐다. 장동민의 아버지 장광순 씨는 아들과 함께 출연한 방송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발산 '라디오스타'까지 출연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는 12만 명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로 활동중이다. 장광순 씨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시골의 소소한 먹방을 선보이며 구독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장동민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8만 명이다.

장동민 아빠 근황, 유튜버 활동 중…구독자 수 '어마어마' 아들 넘었다

이나현 기자 승인 2020.08.10 23:32 | 최종 수정 2020.08.11 00:06 의견 0
(사진=MBC 캡처)


장동민 아빠 장광순 씨에 시선이 모아진다.

10일 방송된 SBS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한 장동민이 누나가 희귀병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이날 장동민은 어린 시절 부모님이 열심히 일했지만 형편이 나아지지는 않았다며 회상하며 아버지의 젊은 시절 사진이 공개됐다.

장동민의 아버지 장광순 씨는 아들과 함께 출연한 방송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발산 '라디오스타'까지 출연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는 12만 명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로 활동중이다. 장광순 씨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시골의 소소한 먹방을 선보이며 구독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장동민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8만 명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