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수민 SNS 캡처 배우 이수민의 문학소녀 감성 가득한 SNS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6일 이수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승리 시집 '반과거(문학과지성사 2019)'에 담긴 시 '물새'를 캡처해 올렸다. '물새'는 '우리의 이별은/요지부동의 숲/스치는 바람은/슬픔의 둥지/모든 이유를 거두고/가라앉는 날개/이제는 물속에서만 사랑할 수 있다'라는 내용이다. 이수민은 지난해에도 자신의 SNS에 시집과 관련된 게시물을 업로드해왔다. 지난해 10월 이수민은 김이듬의 시집 '말할 수 없는 애인(문학과지성사 2011)'에서 '제가 쓴 시가 아닙니다'라는 시의 일부분을 캡처해 게재하기도 했다.   또 같은 해 6월 이훤의 시집 '우리 너무 절박해지지 말아요(시인동네 2018)'의 소개글을 업로드했다. 한편, 이수민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웹드라마 ‘놓지마 정신줄’에 합류, 아이돌 ‘지방5’를 좋아하는 정주리 역을 맡았다.

"우리의 이별은 요지부동의 숲"…이수민, 문학소녀 감성 SNS 속 작품 살펴보니

김현 기자 승인 2020.08.20 14:21 의견 0
사진=이수민 SNS 캡처

배우 이수민의 문학소녀 감성 가득한 SNS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6일 이수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승리 시집 '반과거(문학과지성사 2019)'에 담긴 시 '물새'를 캡처해 올렸다.

'물새'는 '우리의 이별은/요지부동의 숲/스치는 바람은/슬픔의 둥지/모든 이유를 거두고/가라앉는 날개/이제는 물속에서만 사랑할 수 있다'라는 내용이다.

이수민은 지난해에도 자신의 SNS에 시집과 관련된 게시물을 업로드해왔다. 지난해 10월 이수민은 김이듬의 시집 '말할 수 없는 애인(문학과지성사 2011)'에서 '제가 쓴 시가 아닙니다'라는 시의 일부분을 캡처해 게재하기도 했다.
 
또 같은 해 6월 이훤의 시집 '우리 너무 절박해지지 말아요(시인동네 2018)'의 소개글을 업로드했다.

한편, 이수민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웹드라마 ‘놓지마 정신줄’에 합류, 아이돌 ‘지방5’를 좋아하는 정주리 역을 맡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