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캡처) 이하이가 데뷔 후 처음으로 일상을 공개했다.  29일 방송된 tvN '온앤오프'에서는 이하이가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하이는 지난달 AOMG와 계약했다.  이하이는 YG와 계약종료 후 소속사 없이 활동했다.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에 출연했을 당시에도 소속사 없이 출연했다. 이에 이하이의 소속사 문제에 시선이 모아지기도 했다. 이하이는 박재범이 수장으로 있는 AOMG와 손잡았다. 한 인터뷰에서 이하이는 "YG계약 종료 이후 가장 먼저 손 내밀었던 회사가 AOMG였다"라며 "이후 여러 회사와 미팅을 했지만 AOMG 대표와 코드 쿤스트와 식사를 할 때 느꼈던 즐거운 바이브가 오래 기억에 남았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음악적 부분에서 충분한 이해를 받을 수 있을 것 같다"라며 박재범을 신뢰한다고 덧붙였다.

이하이 소속사, AOMG 선택한 이유 "이해받을 수 있을 듯"

이나현 기자 승인 2020.08.30 00:02 | 최종 수정 2020.08.30 00:14 의견 0
(사진=tvN 캡처)


이하이가 데뷔 후 처음으로 일상을 공개했다. 

29일 방송된 tvN '온앤오프'에서는 이하이가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하이는 지난달 AOMG와 계약했다. 

이하이는 YG와 계약종료 후 소속사 없이 활동했다.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에 출연했을 당시에도 소속사 없이 출연했다. 이에 이하이의 소속사 문제에 시선이 모아지기도 했다.

이하이는 박재범이 수장으로 있는 AOMG와 손잡았다. 한 인터뷰에서 이하이는 "YG계약 종료 이후 가장 먼저 손 내밀었던 회사가 AOMG였다"라며 "이후 여러 회사와 미팅을 했지만 AOMG 대표와 코드 쿤스트와 식사를 할 때 느꼈던 즐거운 바이브가 오래 기억에 남았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음악적 부분에서 충분한 이해를 받을 수 있을 것 같다"라며 박재범을 신뢰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