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준기 인스타그램 캡처 이준기 나이가 이준기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코로나19에 일부 방송 일정들이 멈추자 스타들의 라이브 방송으로 대중의 시선이 쏠리는 모양새다. 3일 이준기와 문채원이 주연으로 나선 tvN 수목드라마 '악의 꽃'이 결방한다. 코로나19로 인한 촬영 중단 여파이다. 코로나19로 방송가에도 적신호가 켜졌으나 스타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팬과 소통을 모색하고 있다. 드라마 주연인 이준기 역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통에 나섰다. 지난달 26일 이준기는 개인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나이를 묻는 질문에 "배우에게 나이가 어디 있나"라며 예민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도 이준기는 "캐릭터에 맞게 사는 거다. 할아버지 역할을 맡으면 할아버지로 사는 거다"라며 연기 철학을 말하기도 했다. 한편 이준기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이다.

이준기 나이 질문에 예민 반응…코로나19 덮친 방송가에 '라방' 소통 유행

김현 기자 승인 2020.09.03 17:13 의견 0
사진=이준기 인스타그램 캡처

이준기 나이가 이준기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코로나19에 일부 방송 일정들이 멈추자 스타들의 라이브 방송으로 대중의 시선이 쏠리는 모양새다.

3일 이준기와 문채원이 주연으로 나선 tvN 수목드라마 '악의 꽃'이 결방한다. 코로나19로 인한 촬영 중단 여파이다.

코로나19로 방송가에도 적신호가 켜졌으나 스타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팬과 소통을 모색하고 있다. 드라마 주연인 이준기 역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통에 나섰다.

지난달 26일 이준기는 개인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나이를 묻는 질문에 "배우에게 나이가 어디 있나"라며 예민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도 이준기는 "캐릭터에 맞게 사는 거다. 할아버지 역할을 맡으면 할아버지로 사는 거다"라며 연기 철학을 말하기도 했다.

한편 이준기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