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MBC 해외 원정도박을 한 혐의를 받고 있는 아이돌그룹 멤버 두 명이 네티즌들 수사망에 올랐다. 아이돌그룹 원정도박을 최초 보도한 MBC 측은 14일 뉴스를 통해 누구인지에 대한 주요 키워드를 언급,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해당 아이돌그룹은 일본에서 주로 활동, 필리핀에서 원정도박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소속사 측은 “본인 확인이 필요하다”며 말을 아꼈다. 특히 MBC는 이들 중 한명은 올해 초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고 유흥업소 종업원과 접촉한 사실이 있는 인물이라고 언급해 특정 인물이 오르내리고 있는 상황. 유력 인물로 거론되고 있는 이 인물은 지난 3월 일본에서 귀국, 4월에 확진 판정을 받았다. 증상 발현 전 그는 강남 대형 유흥업소 종업원 여성 지인과 접촉, 이 여성도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파문이 일기도 했다. 그는 1개월 이상의 입원 치료를 거쳐 5월 퇴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돌그룹 원정도박, ‘일본’ ‘코로나’ ‘유흥업소’에 유력인물 소환

전수인 기자 승인 2020.09.14 21:56 의견 0
출처=MBC


해외 원정도박을 한 혐의를 받고 있는 아이돌그룹 멤버 두 명이 네티즌들 수사망에 올랐다.

아이돌그룹 원정도박을 최초 보도한 MBC 측은 14일 뉴스를 통해 누구인지에 대한 주요 키워드를 언급,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해당 아이돌그룹은 일본에서 주로 활동, 필리핀에서 원정도박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소속사 측은 “본인 확인이 필요하다”며 말을 아꼈다.

특히 MBC는 이들 중 한명은 올해 초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고 유흥업소 종업원과 접촉한 사실이 있는 인물이라고 언급해 특정 인물이 오르내리고 있는 상황.

유력 인물로 거론되고 있는 이 인물은 지난 3월 일본에서 귀국, 4월에 확진 판정을 받았다. 증상 발현 전 그는 강남 대형 유흥업소 종업원 여성 지인과 접촉, 이 여성도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파문이 일기도 했다.

그는 1개월 이상의 입원 치료를 거쳐 5월 퇴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