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롯데주류 유꽃비 팀장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전날(16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주류회사 유꽃비 팀장이 출연해 술자리 회식 문화에 대해 얘기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꽃비 팀장은 "냉장고 안 회사 제품이 다 없어질 때까지 마신다"면서 남다른 회식 주량을 뽐냈다. 주류회사 직원은 술을 잘 마셔야할 것 같다는 선입견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유꽃비 팀장은 "술 못 마시는 사람도 있다"면서도 승진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농담조로 얘기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유꽃비 팀장의 출연에 롯데 주류 연봉에도 관심이 쏟아졌다. 롯데주류 평균 연봉은 3300만원으로 파악됐다.

롯데주류 유꽃비 팀장, "소주 한짝? 우린 냉장고 단위"…남다른 회식 주량

김현 기자 승인 2020.09.17 15:38 의견 0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롯데주류 유꽃비 팀장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전날(16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주류회사 유꽃비 팀장이 출연해 술자리 회식 문화에 대해 얘기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꽃비 팀장은 "냉장고 안 회사 제품이 다 없어질 때까지 마신다"면서 남다른 회식 주량을 뽐냈다.

주류회사 직원은 술을 잘 마셔야할 것 같다는 선입견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유꽃비 팀장은 "술 못 마시는 사람도 있다"면서도 승진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농담조로 얘기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유꽃비 팀장의 출연에 롯데 주류 연봉에도 관심이 쏟아졌다. 롯데주류 평균 연봉은 3300만원으로 파악됐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