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TV조선 '건강한 집' 가수 방미 나이가 몇 일까. 가수 방미 나이는 21일 재방송된 TV조선 ‘건강한 집’에서 그가 제주도 일상을 공개해 자연스레 소환됐다. 가수 방미 나이는 올해 61세다. 가수 방미는 이날 방송에서 제주도 거주지를 찾은 조영구에게 공간을 공개했다. 방미는 해당 거주지를 친한 지인들에게 자주 빌려준다고 전했다. 30~40대까지 살림을 늘 꽉 채워 살아왔지만 소용없다고 강조한 그는 제주도에서 미니멀 라이프를 지향하고 있음을 설명했다. 앞서 방미는 부동산 투자 비결로 “첫 번째로 보는 건 교통과 입지, 두 번째는 관리, 세 번째는 전망이다. 전망이 완전히 터진 집과 아닌 집과는 1억 정도 차이가 난다”고 언급했다. 그는 “부동산에 투자할 때 부동산 중개인을 완전히 신뢰하지 않고 오랜 기간 직접 살펴본 뒤 계약한다”며 “발품을 판 게 아니라 직접 그 동네의 입지나 인프라를 본거다. 사람들이 예의가 바르다, 조용하다 같은 것을 알 수 있지 않나”고 조언하기도 했다. 방미는 미국 뉴욕에서 액세서리 사업가로 시작, 부동산 투자자로 성공한 인물로 유명하다.

가수 방미 나이, 200억 자산 비결 “부동산 투자 중요 요인”

전수인 기자 승인 2020.09.21 22:03 의견 0
출처=TV조선 '건강한 집'


가수 방미 나이가 몇 일까.

가수 방미 나이는 21일 재방송된 TV조선 ‘건강한 집’에서 그가 제주도 일상을 공개해 자연스레 소환됐다. 가수 방미 나이는 올해 61세다.

가수 방미는 이날 방송에서 제주도 거주지를 찾은 조영구에게 공간을 공개했다. 방미는 해당 거주지를 친한 지인들에게 자주 빌려준다고 전했다. 30~40대까지 살림을 늘 꽉 채워 살아왔지만 소용없다고 강조한 그는 제주도에서 미니멀 라이프를 지향하고 있음을 설명했다.

앞서 방미는 부동산 투자 비결로 “첫 번째로 보는 건 교통과 입지, 두 번째는 관리, 세 번째는 전망이다. 전망이 완전히 터진 집과 아닌 집과는 1억 정도 차이가 난다”고 언급했다.

그는 “부동산에 투자할 때 부동산 중개인을 완전히 신뢰하지 않고 오랜 기간 직접 살펴본 뒤 계약한다”며 “발품을 판 게 아니라 직접 그 동네의 입지나 인프라를 본거다. 사람들이 예의가 바르다, 조용하다 같은 것을 알 수 있지 않나”고 조언하기도 했다.

방미는 미국 뉴욕에서 액세서리 사업가로 시작, 부동산 투자자로 성공한 인물로 유명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