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숲과나눔) 재단법인 숲과나눔은 환경분야의 다양한 유형의 시민운동과 이를 지원하는 학술 연구자들이 상호 교류하고 성과를 토론하는 제2회 숲과나눔 환경학술포럼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학술포럼의 발표 대상 분야는 자연생태/강/바다, 에너지/기후변화/미세먼지, 환경교육/홍보/미디어, 환경보건/화학물질, 대기, 산업보건/노동환경, 자원순환/폐기물, 환경운동 등 환경관련 분야를 총망라한다. 발표 희망자는 연구 초록을 오는 10월 5일 정오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응모자격은 환경관련 시민사회 활동가, 연구자(대학원생 포함), 언론인, 시민 등 누구나 가능하다. 접수된 연구 초록은 사전 심사를 통해 발표자를 선정한 후, 환경학술포럼 개최 당일인 오는 11월 17일 구두 및 포스터발표가 진행된다.  우수 발표자는 현장 심사를 통해 당일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숲과나눔, 제2회 환경학술포럼 연구논문 공모…모든 분야 망라

김미라 기자 승인 2020.09.22 10:23 의견 0
(사진=숲과나눔)


재단법인 숲과나눔은 환경분야의 다양한 유형의 시민운동과 이를 지원하는 학술 연구자들이 상호 교류하고 성과를 토론하는 제2회 숲과나눔 환경학술포럼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학술포럼의 발표 대상 분야는 자연생태/강/바다, 에너지/기후변화/미세먼지, 환경교육/홍보/미디어, 환경보건/화학물질, 대기, 산업보건/노동환경, 자원순환/폐기물, 환경운동 등 환경관련 분야를 총망라한다.

발표 희망자는 연구 초록을 오는 10월 5일 정오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응모자격은 환경관련 시민사회 활동가, 연구자(대학원생 포함), 언론인, 시민 등 누구나 가능하다.

접수된 연구 초록은 사전 심사를 통해 발표자를 선정한 후, 환경학술포럼 개최 당일인 오는 11월 17일 구두 및 포스터발표가 진행된다. 

우수 발표자는 현장 심사를 통해 당일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