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성 오르테가의 경기 시간과 무료 중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정찬성 오르테가 경기 무료 중계는 18일 오전 8시부터 스포츠 경기 케이블 채널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출처=스포티비 오르테가와의 경기를 진행 중인 정찬성은 상대 선수와의 일명 ‘트래시토크’로 세간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지난해 12월 두 사람의 경기는 진행 예정이었지만 오르테가의 경기 취소로 온라인 설전을 벌였고 그 결과 정찬성 소속사 대표인 가수 박재범에게까지 불똥이 튀었다. 정찬성 선수가 잠시 화장실에 간 사이에 오르테가가 박재범에게 뺨을 때린 것. 이후 정찬성은 “트래시토크를 좋아하지 않지만 최근 몇 번 한 적이 있다. 팬들이 좋아할 것으로 생각했기 때문이다”며 “하지만 결과가 좋지 않았고 내 친구(박재범)가 영향을 받았다”고 전했다. 그는 “이제 더 이상 트래시 토크를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정찬성 선수는 오르테가 선수에 비해 리치가 상당히 길어 굉장히 유리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정찬성의 리치 길이는 182.88cm, 오르테가는 175.26cm다. 특유의 공격적인 경기 스타일을 살려 상대방을 압도할지 경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정찬성 오르테가 경기시간·무료 중계, '7.62cm' 긴 리치에 특유 공격 살릴까

정찬성 오르테가 경기시간, 18일 오전 11시 예정

전수인 기자 승인 2020.10.18 09:21 | 최종 수정 2020.10.18 10:41 의견 0

정찬성 오르테가의 경기 시간과 무료 중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정찬성 오르테가 경기 무료 중계는 18일 오전 8시부터 스포츠 경기 케이블 채널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출처=스포티비


오르테가와의 경기를 진행 중인 정찬성은 상대 선수와의 일명 ‘트래시토크’로 세간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지난해 12월 두 사람의 경기는 진행 예정이었지만 오르테가의 경기 취소로 온라인 설전을 벌였고 그 결과 정찬성 소속사 대표인 가수 박재범에게까지 불똥이 튀었다. 정찬성 선수가 잠시 화장실에 간 사이에 오르테가가 박재범에게 뺨을 때린 것.

이후 정찬성은 “트래시토크를 좋아하지 않지만 최근 몇 번 한 적이 있다. 팬들이 좋아할 것으로 생각했기 때문이다”며 “하지만 결과가 좋지 않았고 내 친구(박재범)가 영향을 받았다”고 전했다. 그는 “이제 더 이상 트래시 토크를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정찬성 선수는 오르테가 선수에 비해 리치가 상당히 길어 굉장히 유리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정찬성의 리치 길이는 182.88cm, 오르테가는 175.26cm다. 특유의 공격적인 경기 스타일을 살려 상대방을 압도할지 경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