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하기미디어) 개그맨 출신 트로트 가수 영기가 OST 가창으로 인기 행진을 이어간다. KBS2TV ‘드라마 스페셜 2020-그곳에 두고 온 라일락’ OST 수록곡 ‘쏘리쏘리해’ 가창 주인공으로 발탁된 영기는 27일 음원을 발표한다. 당초 ‘쏘리쏘리해’는 드라마에 주인공인 모창가수 배역을 맡은 이한위가 불러 ‘그곳에 두고 온 라일락’과 함께 발표해 대중적인 관심을 이끈 가운데 영기가 OST 정식 버전 가창 배턴을 이어받았다. 신곡은 ‘쏘리쏘리해 쏘리쏘리해 / 잘해주지 못해 미안해 / 쏘리쏘리해 쏘리쏘리해 이제라도 내가 잘해 보리다’라는 노랫말이 경쾌한 리듬을 타고, 듣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전한다. 영기의 노련함이 엿보이는 가창력이 느껴지는 이 곡은 박현암과 강우경이 곡 작업과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크론병을 극복하고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연 후 ‘한잔해’ ‘동전인생’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영기는 지난 7월 KBS1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을 통해 첫 OST 가창에 나서서 ‘Beautiful day’를 발표한 바 있다. ‘드라마 스페셜 2020-그곳에 두고 온 라일락’(연출 박기현, 극본 박광연)은 트로트 모창 가수와 그의 딸이 거짓투성이 연극에서 벗어나 진짜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휴먼물로 이한위, 정유민. 설정환, 유민상, 하재숙 등이 출연, 28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영기의 ‘쏘리쏘리해’는 밝고 신나는 미디엄템포 댄스 트로트로 재미있는 노랫말과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이라고 밝혔다. KBS2TV ‘드라마 스페셜 2020-그곳에 두고 온 라일락’ OST 수록곡 영기의 ‘쏘리쏘리해’는 27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개그맨 출신 트로트 가수 영기, KBS2 ‘그곳에 두고 온 라일락’ OST 음원공개

이진아 기자 승인 2020.11.26 11:33 의견 0
(사진=더하기미디어)


개그맨 출신 트로트 가수 영기가 OST 가창으로 인기 행진을 이어간다.

KBS2TV ‘드라마 스페셜 2020-그곳에 두고 온 라일락’ OST 수록곡 ‘쏘리쏘리해’ 가창 주인공으로 발탁된 영기는 27일 음원을 발표한다.

당초 ‘쏘리쏘리해’는 드라마에 주인공인 모창가수 배역을 맡은 이한위가 불러 ‘그곳에 두고 온 라일락’과 함께 발표해 대중적인 관심을 이끈 가운데 영기가 OST 정식 버전 가창 배턴을 이어받았다.

신곡은 ‘쏘리쏘리해 쏘리쏘리해 / 잘해주지 못해 미안해 / 쏘리쏘리해 쏘리쏘리해 이제라도 내가 잘해 보리다’라는 노랫말이 경쾌한 리듬을 타고, 듣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전한다. 영기의 노련함이 엿보이는 가창력이 느껴지는 이 곡은 박현암과 강우경이 곡 작업과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크론병을 극복하고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연 후 ‘한잔해’ ‘동전인생’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영기는 지난 7월 KBS1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을 통해 첫 OST 가창에 나서서 ‘Beautiful day’를 발표한 바 있다.

‘드라마 스페셜 2020-그곳에 두고 온 라일락’(연출 박기현, 극본 박광연)은 트로트 모창 가수와 그의 딸이 거짓투성이 연극에서 벗어나 진짜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휴먼물로 이한위, 정유민. 설정환, 유민상, 하재숙 등이 출연, 28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영기의 ‘쏘리쏘리해’는 밝고 신나는 미디엄템포 댄스 트로트로 재미있는 노랫말과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이라고 밝혔다.

KBS2TV ‘드라마 스페셜 2020-그곳에 두고 온 라일락’ OST 수록곡 영기의 ‘쏘리쏘리해’는 27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