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페이스팩토리
코로나19로 장기간 마스크를 이용하는 상황에서 피부 케어에도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내는 모양새다. 이에 울트라딥클렌저와 포슐라퍼밍크림이 나란히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6일 울트라 딥 클렌저가 페이스팩토리와 함께 초성퀴즈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제품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코로나 시기에 마스크 속 피부고민 관련을 내세운 이번 초성 퀴즈 홍보 문제는 “국내최초 ‘울트라 딥 클렌저’ 인체적용 시험 결과 ㅊㅁㅅㅁㅈ ㅅㅈㄹ 98.34% 개선을 보였다”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초미세먼지 세정력'이다.
앞서 이날 오전에는 포슐라퍼밍크림세트가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통해 초록창 마케팅에 나섰다.
이날 출제된 포슐라 돈버는 퀴즈는 "11/29 오후 12시 반부터 CJ오쇼핑 단독론칭 예정인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크림. X자 OO형태로 피부에 발려 바르는 순간 피부와 손 끝이 놀라는 텍스쳐를 자랑합니다"이다. 초성힌트는 ㄱㅁ이다.
정답은 그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