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머지포인트와 손잡고 20% 즉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GS리테일)
GS25가 신축년을 맞아 일주일간 특별한 할인혜택을 선사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외식결제 모바일 결제플랫폼 ‘머지포인트(Mergepoint)’와 손잡고 20% 즉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고객들은 머지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 ‘머지와힘내소’라는 6자리 VIP코드를 입력 후 결제수단을 등록하면 외식 유료멤버십 서비스 ‘머지플러스’ 내 GS25를 비롯한 170여개의 카페·디저트 브랜드에서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머지플러스 앱 내에서 할인을 받을 GS25 매장을 선택하면 결제바코드가 자동생성 되고 이를 매장에 보여주면 할인적용 후 등록한 결제수단으로 결제되는 방식이다.
결제수단은 TOSS(토스), PAYCO(페이코) 등 페이 앱을 연동하거나 카드를 직접 등록하면 된다. 단, 담배, 종량제봉투, 택배, 교통카드 충전, 복권, 상품권, 생화, 서비스상품 등 일부 상품은 할인적용에서 제외된다.
GS25는 신년을 맞이한 고객들에게 머지포인트 유료멤버십의 무료경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혜택을 선사하고 합리적인 소비문화를 조성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넓은 사용처와 고객중심적인 서비스로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머지포인트와의 제휴를 통해 2030 소비자들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인 것.
고객들은 GS25뿐만 아니라 제휴된 카페와 디저트 등 170여개 브랜드에서도 동일한 20% 할인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어 외식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GS25는 1월 한달 동안 고객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진행하는 ‘힘내소! 대한민국’ 프로모션을 문자코드와 연계해 입력하는 재미까지 더했다.
GS25는 이번 제휴이벤트 기념으로 결제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GS25 모바일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추가로 선보인다.
이처럼 GS25는 혜택에 혜택을 더한 차별화된 신년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가맹점의 추가 수익증대는 물론 새로운 경험과 혜택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박상욱 GS25 마케팅팀 팀장은 “신축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이 가장 알뜰한 가격으로 GS25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머지포인트와 이번 공동 제휴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GS25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차별화된 혜택과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이며 모두가 어려운 이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해나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