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오즈위고(OZWEEGO) 스니커즈의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오즈위고 캠페인은 ‘어제의 영감과 내일의 가능성으로’라는 테마로 Z세대와 오즈위고를 중심으로 새롭게 펼쳐질 2021년에 대한 영감을 북돋아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신제품 오즈위고 셀록스 및 기존에 공개 되지 않았던 파스텔 컬러의 오즈위고 라인업 등 다양한 신제품이 공개됐다.
스니커 아티스트 ‘루디 림(Rudy Lim)’, 공상 세밀 일러스트레이터 ‘박서우’와 함께 오즈위고의 개성과 매력을 재해석해냈다. 루디 림은 오즈위고 스니커즈를 해체해 유니크한 개성을 담은 아트워크로 재탄생시켰으며 박서우는 자신만의 해석을 통해 정교한 일러스트 작품으로 표현해냈다.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한 캠페인 영상은 Z세대에게 “앞이 안 보인다고 해서 내일이 없는 것은 아니다”라며 조금 더 힘내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새로운 오즈위고 셀록스와 오즈위고 제품은 전국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토어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각 13만9000원, 12만9000원이다.
자세한 정보는 오즈위고 캠페인 페이지 및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