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 나이와 손호준, 임지규가 화두에 올랐다. 조병규 나이, 손호준, 임지규 등은 23일 방송된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 이들이 나란히 출연하며 소환됐다. 조병규 나이는 올해 26세다. 출처=OCN '경이로운 소문' 손호준은 이날 방송에서 유준상을 살리기 위해 대신 칼을 맞고 사망했다. 지난 회차에서 손호준은 카운터라고 자신을 조병규에게 소개했다. 그는 치유 능력을 갖고 있었다. 임지규는 손호준의 몸에 들어있는 융인으로 특별 출연했다. 하지만 이날 손호준이 카운터 활동을 하다 사망하면서 그의 융인 임지규 또한 땅에 떨어져 숨 쉴 곳을 찾았다. 그러던 중 손호준의 죽음에 충격을 받은 조병규의 몸에 흡수됐다. 그리고 곧 융인은 다시 살아나는데 성공했다. 이를 지켜 본 위겐은 “소문이가 작은 문이였어”라며 믿을 수 없는 표정을 짓는다. 조병규는 “이제 아무도 죽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분노에 가득 찼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손호준의 치유 능력 또한 조병규가 갖게 된 것 아니냐는 짐작을 내놓고 있다.

조병규 나이, 손호준 사망에 융인 임지규·치유 능력 흡수?

전수인 기자 승인 2021.01.23 23:47 | 최종 수정 2021.01.23 23:56 의견 0

조병규 나이와 손호준, 임지규가 화두에 올랐다.

조병규 나이, 손호준, 임지규 등은 23일 방송된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 이들이 나란히 출연하며 소환됐다. 조병규 나이는 올해 26세다.

출처=OCN '경이로운 소문'


손호준은 이날 방송에서 유준상을 살리기 위해 대신 칼을 맞고 사망했다. 지난 회차에서 손호준은 카운터라고 자신을 조병규에게 소개했다. 그는 치유 능력을 갖고 있었다. 임지규는 손호준의 몸에 들어있는 융인으로 특별 출연했다.

하지만 이날 손호준이 카운터 활동을 하다 사망하면서 그의 융인 임지규 또한 땅에 떨어져 숨 쉴 곳을 찾았다. 그러던 중 손호준의 죽음에 충격을 받은 조병규의 몸에 흡수됐다.

그리고 곧 융인은 다시 살아나는데 성공했다. 이를 지켜 본 위겐은 “소문이가 작은 문이였어”라며 믿을 수 없는 표정을 짓는다.

조병규는 “이제 아무도 죽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분노에 가득 찼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손호준의 치유 능력 또한 조병규가 갖게 된 것 아니냐는 짐작을 내놓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