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편 다큐 프로그램에 출연한 팝아티스트 낸시랭 나이가 화두에 올랐다. 24일 방영 예정인 TV조선 ‘마이웨이’에 출연한 그는 전 남편과 이혼 후 근황을 전했다. 올해 그의 나이는 45세다. 출처=TV조선 '마이웨이' 이날 방송에서 그는 전 남편 왕진진의 사기 행각에 현재 빚이 9억8000만원까지 불어났다고 밝혔다. 낸시랭은 그럴수록 예술에 매달렸다며 극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전했다. 최근 지상파 예능에 출연한 그는 집안일이 여전히 서툴다고 고백했다. 오랜 시간 집안 일을 봐주던 가사 도우미 이모님이 계셨지만 왕진진이 혼인 후 그분마저 내쫓았다는 것. 이를 두고 낸시랭은 “일부러 나를 홀로 고립시키기 위해 그분마저 내보낸 것 같다”며 전 남편의 의도를 전했다.

'마이웨이' 낸시랭 나이, 전 남편 이혼 후 근황 "고립 목적, '이 사람' 쫓아내"

전수인 기자 승인 2021.01.24 15:31 의견 0

종편 다큐 프로그램에 출연한 팝아티스트 낸시랭 나이가 화두에 올랐다.

24일 방영 예정인 TV조선 ‘마이웨이’에 출연한 그는 전 남편과 이혼 후 근황을 전했다. 올해 그의 나이는 45세다.

출처=TV조선 '마이웨이'


이날 방송에서 그는 전 남편 왕진진의 사기 행각에 현재 빚이 9억8000만원까지 불어났다고 밝혔다. 낸시랭은 그럴수록 예술에 매달렸다며 극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전했다.

최근 지상파 예능에 출연한 그는 집안일이 여전히 서툴다고 고백했다. 오랜 시간 집안 일을 봐주던 가사 도우미 이모님이 계셨지만 왕진진이 혼인 후 그분마저 내쫓았다는 것.

이를 두고 낸시랭은 “일부러 나를 홀로 고립시키기 위해 그분마저 내보낸 것 같다”며 전 남편의 의도를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