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가 홈퍼니싱 제품을 최대 20%까지 할인하는 ‘모두의 새로운 시작’ 행사를 연다. (사진=이케아 코리아)
이케아 코리아가 홈퍼니싱 제품을 최대 20%까지 할인하는 ‘모두의 새로운 시작’ 행사를 연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월 4일부터 23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든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에서 진행한다.
본 행사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재택근무와 온라인 수업을 지속하는 사람들이 봄을 맞아 새로운 시작과 함께 보다 스마트한 홈오피스 및 홈스쿨 솔루션을 쉽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책상과 의자를 비롯해 업무 효율성을 높여주는 작업등과 홈퍼니싱 액세서리 등 약 80 여개의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들을 이케아 패밀리 멤버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재고 상황은 2월 4일부터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 제품으로는 ▲ 각도와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쾌적함을 유지하는 마르쿠스(MARKUS) 사무용 의자 ▲ 압력 감지 브레이크 기능으로 넘어지거나 다칠 염려가 없는 렌베리에트(RENBERGET)와 밀베리에트(MILLBERGET) 회전의자 ▲ 다양한 모양의 다리들과 조합이 가능한 린몬(LINNMON) 책상 ▲ 전선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알렉스(ALEX) 책상 등이 있다.
또한 공간 및 작업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정리 수납 솔루션과 작업등을 포함한 다양한 홈퍼니싱 악세서리도 준비됐다.
▲ 콘센트나USB포트에 모두 연결이 가능해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호르테(HÅRTE) LED 작업등 ▲ 친환경적이고 내구성이 좋은 대나무 소재를 사용한 비발라(VIVALLA) 태블릿 거치대 ▲ 각종 문구와 서류 등을 깔끔하게 정리·보관하기 좋은 셰나(TJENA) 사무용품 정리대 등이 이번 할인 행사에 포함된다.
니콜라스 욘슨(Nicolas Johnsson) 이케아 코리아 커머셜 매니저는 ”장기화 되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재택 근무와 온라인 수업을 이어가는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시작과 함께 더 편리하고 쾌적한 공간을 보다 낮은 가격에 홈 오피스 및 홈스쿨을 꾸밀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