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밀리의 서재) 최근 1000번째 출판사와 콘텐츠 공급 계약을 체결하며 한층 풍성한 독서 콘텐츠 제공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밀리의 서재가 배우 조정석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 독서와 더욱 가까운 일상을 위한 TV 광고를 선보인다. 10만 권의 독서 콘텐츠를 보유한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대표 서영택)는 배우 조정석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TV 광고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밀리의 서재는 이날 ‘인생책을 찾아봐, 10만 권 속에서’라는 캠페인 메시지 아래 조정석과 함께 2편의 TV 광고를 공개했다. ‘10만 권’ 편에서는 다양한 책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밀리의 서재의 차별화된 콘텐츠 규모를 강조했다. ‘완독지수’ 편에서는 밀리의 서재 누적 회원 300만 명의 독서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자신에게 적합한 책을 손쉽게 찾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지속적인 독서를 돕는 새로운 독서 지표인 ‘완독지수’를 소개했다. 밀리의 서재와 조정석은 독서 문화 확산을 위해 광고 외에도 독서와 더욱 가까운 일상을 전하는 다양한 활동을 함께 전개한다. 우선 조정석이 직접 낭독한 오디오북인 기욤 뮈소의 ‘인생은 소설이다’, 신승건의 ‘살고 싶어서, 더 살리고 싶었다’가 이날 함께 공개됐다. 밀리의 서재 회원들은 회원 참여형 책 추천 코너인 ‘이럴 땐 이런 책’을 통해 조정석에게 책을 추천할 수도 있다. 밀리의 서재 회원이라면 누구나 갖게 되는 서재도 만들었다. ‘조정석의 서재’에는 조정석이 직접 읽은 오디오북, 회원들이 조정석에게 추천한 책 등이 함께 게재된다. 서영택 밀리의 서재 대표는 “진실성 있는 연기로 마음을 움직이며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조정석 배우와 300만 회원의 추천을 바탕으로, 밀리의 서재가 보유한 10만 권 속에서 나만의 인생책도 찾고 독서를 통해 더욱 멋진 일상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밀리의 서재는 이번 TV 광고를 기념해 밀리의 서재 구독을 해지한 회원에게 다시 한번 첫 달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2020년 12월 31일 이전에 구독을 해지한 밀리의 서재 회원이 대상이다. 해당 프로모션 기간은 23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로, 자세한 내용은 밀리의 서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0만 권 속 300만 명이 골라주는 인생책” 밀리의 서재, 브랜드 모델로 배우 조정석 발탁

‘10만 권속에서 인생책을 찾아봐’를 주제로 제작한 TV 광고 온에어

박진희 기자 승인 2021.03.25 14:10 의견 0
(사진=밀리의 서재)


최근 1000번째 출판사와 콘텐츠 공급 계약을 체결하며 한층 풍성한 독서 콘텐츠 제공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밀리의 서재가 배우 조정석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 독서와 더욱 가까운 일상을 위한 TV 광고를 선보인다.

10만 권의 독서 콘텐츠를 보유한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대표 서영택)는 배우 조정석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TV 광고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밀리의 서재는 이날 ‘인생책을 찾아봐, 10만 권 속에서’라는 캠페인 메시지 아래 조정석과 함께 2편의 TV 광고를 공개했다. ‘10만 권’ 편에서는 다양한 책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밀리의 서재의 차별화된 콘텐츠 규모를 강조했다. ‘완독지수’ 편에서는 밀리의 서재 누적 회원 300만 명의 독서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자신에게 적합한 책을 손쉽게 찾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지속적인 독서를 돕는 새로운 독서 지표인 ‘완독지수’를 소개했다.

밀리의 서재와 조정석은 독서 문화 확산을 위해 광고 외에도 독서와 더욱 가까운 일상을 전하는 다양한 활동을 함께 전개한다. 우선 조정석이 직접 낭독한 오디오북인 기욤 뮈소의 ‘인생은 소설이다’, 신승건의 ‘살고 싶어서, 더 살리고 싶었다’가 이날 함께 공개됐다. 밀리의 서재 회원들은 회원 참여형 책 추천 코너인 ‘이럴 땐 이런 책’을 통해 조정석에게 책을 추천할 수도 있다. 밀리의 서재 회원이라면 누구나 갖게 되는 서재도 만들었다. ‘조정석의 서재’에는 조정석이 직접 읽은 오디오북, 회원들이 조정석에게 추천한 책 등이 함께 게재된다.

서영택 밀리의 서재 대표는 “진실성 있는 연기로 마음을 움직이며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조정석 배우와 300만 회원의 추천을 바탕으로, 밀리의 서재가 보유한 10만 권 속에서 나만의 인생책도 찾고 독서를 통해 더욱 멋진 일상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밀리의 서재는 이번 TV 광고를 기념해 밀리의 서재 구독을 해지한 회원에게 다시 한번 첫 달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2020년 12월 31일 이전에 구독을 해지한 밀리의 서재 회원이 대상이다. 해당 프로모션 기간은 23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로, 자세한 내용은 밀리의 서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