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다음달 2일까지 ‘나들이·캠핑용품 모음전’을 진행한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사장 이제훈)는 본격적인 나들이철을 맞아 다음달 2일까지 각종 나들이·캠핑용품과 먹거리들을 한 데 모은 ‘나들이·캠핑용품 모음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이 장기화됨에 따라 가족단위 나들이 장소로 실내 놀이시설에 비해 거리두기를 유지할 수 있고, 감염 위험이 적은 야외에서의 캠핑을 선호하는 가정이 늘고 있다. 유명 캠핑장의 경우 주말마다 예약이 조기에 마감되는 등 캠핑인구가 급증하고 있을 정도다. 실제 지난 1월부터 4월까지 홈플러스의 캠핑용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1% 신장한 바 있다. 특히 최근들어 힘들여 텐트를 챙기지 않더라도 자동차에서 잠을 자는 간편한 방식의 ‘차박’이 유행하면서 캠핑용 취사도구와 캠핑용 의자 등 관련 용품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같은 기간 홈플러스에서 팔린 텐트는 전년 동기 대비 5% 성장에 그친 반면, 캠핑용 취사도구 매출은 무려 141% 증가했으며, 캠핑가구(의자, 테이블 등) 역시 123% 늘었다. 이에 따라 홈플러스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차박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차박용품 기획전’을 열고 20여종의 상품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동안 차박용품 2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해 ▲어뉴 3D 루프백 풀세트 11만1920원(정상가 13만9900원) ▲블랙라이노 차량용 냉온장고(6L) 4만7920원(정상가 5만9900원) ▲차량용 자동충전 에어매트 4만3920원(정상가 5만4900원) ▲어뉴 캠핑/차박용 LED 앵두전구 7920원(정상가 9900원) ▲어뉴 차량용 LED 서큘레이터 7920원(정상가 9900원)에 판매한다. 아울러 홈플러스의 프리미엄 PB ‘홈플러스 시그니처’ 캠핑용품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비치우드소재로 만들어 가볍고 단단하며, 접이식으로 간편한 보관이 가능한 ‘홈플러스 시그니처 비치우드 테이블’(90*60*44cm)을 11만9000원에, ‘홈플러스 시그니처 비치우드 체어’는 사이즈별로 각각 6만2900원(M, 46*60*65cm), 7만9900원(L, 57*70*90cm)에 판매한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캐노피 그늘막’(150*210cm)은 4만7920원(정상가 5만9900원)에, ‘홈플러스 시그니처 접이식 캠핑테이블’(90*60*70cm)은 3만9920원(정상가 4만9900원)에, ‘홈플러스 시그니처 릴랙스체어’(55*72*103cm, 최대하중 100kg 이내)는 4만3920원(정상가 5만4900원)에 선보인다. 이밖에도 다양한 캠핑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캠핑용 랜턴과 릴선을 20% 할인해 7920~3만9920원(정상가 9900~4만9900원)에 판매하며, 썬터치 바람막이 가스렌지(정상가 2만7900원)와 와이드 사각구이판(정상가 2만9900원)을 할인해 각 1만9900원에 선보인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는 홈플러스 시그니처와 락앤락, 코멕스, 코스모스 브랜드의 아이스박스와 아이스백을 20% 할인 판매한다 ※일부상품 제외 또 ▲노닐 3단 원터치 텐트 8만9000원(2~3인용), 10만9000원(3~4인용) ▲님블 파라솔+받침세트 2만9900원 ▲참나무 장작(10kg) 9900원 등도 선보인다. 나들이에서 즐기기 좋은 다양한 먹거리도 선보인다. 바비큐로 구워먹기 좋은 각종 구이류 먹거리로 농협안심한우 구이류 전 품목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미국 USDA 프라임등급 립아이와 척아이롤, 초이스등급 안심과 부채살도 각각 30% 할인한다. 킹블랙타이거새우(말레이시아산, 해동)는 9900원(3마리), 홈플러스시그니처 동원 캔터키후랑크(1kg)를 4490원에 선보인다. 노랑 고당도 초당옥수수(국내산)는 2300원에 판매하며, 5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해준다. 초고당도수박과 100%당도선별수박, 까망꿀수박, 미니수박(국내산)은 행사카드※ 구매 시 3000원 할인(컷팅수박 제외) 혜택을 제공한다.※행사카드: 신한/삼성/마이홈플러스신한/홈플러스삼성카드(신한BC/법인/선불/기프트카드 제외) 한편 홈플러스는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홈플러스 시그니처 간편식 신상품 ‘홈플러스 시그니처 참나무 훈제 삼겹살&생와사비’(530g)와 ‘홈플러스 시그니처 참나무 훈제 목심&생와사비‘(530g)를 출시해 다음달 2일까지 9900원(정상가 1만2900원)에 판매한다. 참나무로 훈연해 풍미가 가득한 훈제 삼겹살과 목심 슬라이스를 톡 쏘는 생와사비와 겨자 간장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캠핑이나 나들이에서 단 한팩만으로 간단히 즐길 수 있도록 포장됐으며,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또 홈플러스는 ‘세계맥주 페스티벌’을 진행하며 캠핑장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맥주를 다양하게 내놓는다. 우선 세계맥주 골라담기 행사를 통해 3~6캔/병을 9400원에 판매하며, 세계맥주 소(小)캔 6입 상품을 2개 구매 시 1만5990원에 제공한다. 이밖에도 주요 맥주 대표 브랜드별 쿨러백 등 다양한 기획팩 상품도 선보인다. 하동석 홈플러스 레저상품팀 바이어는 “본격적인 피크닉·캠핑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감성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캠핑용품을 마련했다“며 “특히 최근 각광받고 있는 ‘차박’ 수요를 감안해 관련 상품 20여종을 별도로 마련해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슬기로운 캠핑생활 위한 탁월한 선택” 홈플러스, 나들이 캠핑용품 모음전 열어

간편식부터 맥주까지 먹거리 ‘풍성’

심영범 기자 승인 2021.05.25 16:41 의견 0
홈플러스가 다음달 2일까지 ‘나들이·캠핑용품 모음전’을 진행한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사장 이제훈)는 본격적인 나들이철을 맞아 다음달 2일까지 각종 나들이·캠핑용품과 먹거리들을 한 데 모은 ‘나들이·캠핑용품 모음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이 장기화됨에 따라 가족단위 나들이 장소로 실내 놀이시설에 비해 거리두기를 유지할 수 있고, 감염 위험이 적은 야외에서의 캠핑을 선호하는 가정이 늘고 있다. 유명 캠핑장의 경우 주말마다 예약이 조기에 마감되는 등 캠핑인구가 급증하고 있을 정도다.

실제 지난 1월부터 4월까지 홈플러스의 캠핑용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1% 신장한 바 있다.

특히 최근들어 힘들여 텐트를 챙기지 않더라도 자동차에서 잠을 자는 간편한 방식의 ‘차박’이 유행하면서 캠핑용 취사도구와 캠핑용 의자 등 관련 용품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같은 기간 홈플러스에서 팔린 텐트는 전년 동기 대비 5% 성장에 그친 반면, 캠핑용 취사도구 매출은 무려 141% 증가했으며, 캠핑가구(의자, 테이블 등) 역시 123% 늘었다.

이에 따라 홈플러스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차박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차박용품 기획전’을 열고 20여종의 상품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동안 차박용품 2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해 ▲어뉴 3D 루프백 풀세트 11만1920원(정상가 13만9900원) ▲블랙라이노 차량용 냉온장고(6L) 4만7920원(정상가 5만9900원) ▲차량용 자동충전 에어매트 4만3920원(정상가 5만4900원) ▲어뉴 캠핑/차박용 LED 앵두전구 7920원(정상가 9900원) ▲어뉴 차량용 LED 서큘레이터 7920원(정상가 9900원)에 판매한다.

아울러 홈플러스의 프리미엄 PB ‘홈플러스 시그니처’ 캠핑용품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비치우드소재로 만들어 가볍고 단단하며, 접이식으로 간편한 보관이 가능한 ‘홈플러스 시그니처 비치우드 테이블’(90*60*44cm)을 11만9000원에, ‘홈플러스 시그니처 비치우드 체어’는 사이즈별로 각각 6만2900원(M, 46*60*65cm), 7만9900원(L, 57*70*90cm)에 판매한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캐노피 그늘막’(150*210cm)은 4만7920원(정상가 5만9900원)에, ‘홈플러스 시그니처 접이식 캠핑테이블’(90*60*70cm)은 3만9920원(정상가 4만9900원)에, ‘홈플러스 시그니처 릴랙스체어’(55*72*103cm, 최대하중 100kg 이내)는 4만3920원(정상가 5만4900원)에 선보인다.

이밖에도 다양한 캠핑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캠핑용 랜턴과 릴선을 20% 할인해 7920~3만9920원(정상가 9900~4만9900원)에 판매하며, 썬터치 바람막이 가스렌지(정상가 2만7900원)와 와이드 사각구이판(정상가 2만9900원)을 할인해 각 1만9900원에 선보인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는 홈플러스 시그니처와 락앤락, 코멕스, 코스모스 브랜드의 아이스박스와 아이스백을 20% 할인 판매한다 ※일부상품 제외

또 ▲노닐 3단 원터치 텐트 8만9000원(2~3인용), 10만9000원(3~4인용) ▲님블 파라솔+받침세트 2만9900원 ▲참나무 장작(10kg) 9900원 등도 선보인다.

나들이에서 즐기기 좋은 다양한 먹거리도 선보인다.

바비큐로 구워먹기 좋은 각종 구이류 먹거리로 농협안심한우 구이류 전 품목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미국 USDA 프라임등급 립아이와 척아이롤, 초이스등급 안심과 부채살도 각각 30% 할인한다.

킹블랙타이거새우(말레이시아산, 해동)는 9900원(3마리), 홈플러스시그니처 동원 캔터키후랑크(1kg)를 4490원에 선보인다.

노랑 고당도 초당옥수수(국내산)는 2300원에 판매하며, 5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해준다. 초고당도수박과 100%당도선별수박, 까망꿀수박, 미니수박(국내산)은 행사카드※ 구매 시 3000원 할인(컷팅수박 제외) 혜택을 제공한다.※행사카드: 신한/삼성/마이홈플러스신한/홈플러스삼성카드(신한BC/법인/선불/기프트카드 제외)

한편 홈플러스는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홈플러스 시그니처 간편식 신상품 ‘홈플러스 시그니처 참나무 훈제 삼겹살&생와사비’(530g)와 ‘홈플러스 시그니처 참나무 훈제 목심&생와사비‘(530g)를 출시해 다음달 2일까지 9900원(정상가 1만2900원)에 판매한다.

참나무로 훈연해 풍미가 가득한 훈제 삼겹살과 목심 슬라이스를 톡 쏘는 생와사비와 겨자 간장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캠핑이나 나들이에서 단 한팩만으로 간단히 즐길 수 있도록 포장됐으며,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또 홈플러스는 ‘세계맥주 페스티벌’을 진행하며 캠핑장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맥주를 다양하게 내놓는다.

우선 세계맥주 골라담기 행사를 통해 3~6캔/병을 9400원에 판매하며, 세계맥주 소(小)캔 6입 상품을 2개 구매 시 1만5990원에 제공한다. 이밖에도 주요 맥주 대표 브랜드별 쿨러백 등 다양한 기획팩 상품도 선보인다.

하동석 홈플러스 레저상품팀 바이어는 “본격적인 피크닉·캠핑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감성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캠핑용품을 마련했다“며 “특히 최근 각광받고 있는 ‘차박’ 수요를 감안해 관련 상품 20여종을 별도로 마련해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