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제휴 혜택 확대에 나선다. 파리바게뜨는 현대카드로 결제 시 M포인트를 구매 금액의 최대 50%까지 사용 가능하도록 한다고 15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꾸준히 브랜드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M포인트 사용 범위를 매일 10%에서 50%로 대폭 확대했다. 이번 혜택은 M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모든 현대카드 소지자에게 제공되며, 적용 대상은 파리바게뜨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이다. M포인트는 1000 포인트부터 사용 가능하며, 구매 금액의 50% 내에서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다만, 각종 할인 및 쿠폰 등과 중복 할인, 해피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불가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최근 거리두기와 재택근무 등으로 매일 간단한 끼니를 해결하고자 꾸준히 파리바게뜨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제휴 혜택을 대폭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리바게뜨, 현대카드 M포인트 제휴 혜택 확대

현대카드로 결제 시, 구매금액의 50%까지 M포인트 사용 가능

심영범 기자 승인 2021.09.15 15:23 의견 0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제휴 혜택 확대에 나선다.

파리바게뜨는 현대카드로 결제 시 M포인트를 구매 금액의 최대 50%까지 사용 가능하도록 한다고 15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꾸준히 브랜드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M포인트 사용 범위를 매일 10%에서 50%로 대폭 확대했다.

이번 혜택은 M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모든 현대카드 소지자에게 제공되며, 적용 대상은 파리바게뜨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이다.

M포인트는 1000 포인트부터 사용 가능하며, 구매 금액의 50% 내에서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다만, 각종 할인 및 쿠폰 등과 중복 할인, 해피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불가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최근 거리두기와 재택근무 등으로 매일 간단한 끼니를 해결하고자 꾸준히 파리바게뜨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제휴 혜택을 대폭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