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CJ그룹 유통계열사의 키워드는 셀렙샵 에디션,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다. CJ온스타일은 가을을 맞아 시즌 공략에 나섰다. PB브랜드 셀렙샵 에디션은 이달 24일 ‘21FW 제냐 그룹 캐시미어 100% 재킷’을 선보인다. CJ푸드빌 빕스(VIPS)는 추석을 맞아 선보인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가 연휴 시작 전인 지난 16일, 출시 3주 만에 조기 품절되며 큰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사진=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셀렙샵 에디션’, ‘21FW 제냐 그룹 캐시미어 100% 재킷’ 론칭 CJ온스타일의 대표 패션 PB브랜드 ‘셀렙샵 에디션(Celebshop edition)’이 10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가진 이태리 럭셔리 원단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의 Tessitura di Novara(테시투라 디 노바라)와 만났다. ‘셀렙샵 에디션’은 오는 24일 원사 수급부터 완제품 제작까지 모두 이태리 현지에서 진행한 100% 메이드 인 이태리(Made in Italy) 제품인 ‘21FW 제냐 그룹 캐시미어 100% 재킷’을 선보인다.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콜롬보’, ‘피아첸자’와 함께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3대 럭셔리 원단으로 손꼽히며, 이 중에서도 가장 프리미엄급으로 평가받고 있다. ‘오직 럭셔리한 원단을 최상의 퀄리티로 만들어낸다’는 철학 아래 제작되는 제냐 그룹의 제품들은 구찌 등 최상급 명품 브랜드에서도 즐겨 찾을 정도로 프리미엄 원단의 끝판왕이라 불리운다. CJ온스타일은 홈쇼핑사로써는 처음으로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의 원단을 공식 선보이게 되면서, 패션 명가다운 면모를 한껏 드러냈다. 특히 앞서 선보였던 ‘콜롬보’, ‘피아첸자’ 원단을 활용한 상품들에 이어 이번 ‘에르메네질도 제냐사’까지 섭렵하며 프리미엄 럭셔리 라인의 마지막 퍼즐을 맞추게 되면서 홈쇼핑 패션의 프리미엄화를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론칭 방송은 오는 24일 저녁 7시 35분 서아랑 쇼호스트가 출연해 약 2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여성용은 제냐블랙, 헤리티지브라운, 아이보리, 브릭 4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남성 제품은 제냐블랙과 헤리티지브라운 두 가지 색상으로 고객들과 만난다. 가격은 남녀 모두 89만원이다. 지난해 10월 ‘셀렙샵 에디션’에서 판매했던 ‘콜롬보 캐시미어 코트’가 TV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45분 방송 중 28분만에 준비 수량 완판, 방송 종합 달성율 목표 대비 476%를 기록하며 자사 브랜드 F/W 패션 중 최고 실적을 올렸던 만큼 이번 론칭 방송에 대한 주목도도 그 어느때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셀렙샵 에디션’에서 사용한 Tessitura di Novara(테시투라 디 노바라) 라인은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의 원단 라인업 중에서도 가장 고가에 해당하며, 무엇보다 실크처럼 가공된 최상급의 캐시미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Tessitura di Novara는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100% 메이드 인 이태리 실크를 생산할 정도로 실크 가공에 독보적인 역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원단 중 가장 다루기 어렵다는 실크를 만드는 기술을 캐시미어에도 적용해 다른 캐시미어 원단에서는 가질 수 없는 소프트한 터치감과 볼륨감을 만들어낸다. 이에 더해 안감부터 단추, 여분 실을 담는 폴리백 등 작은 부자재까지도 모두 이태리산으로 제작하는 등 철저한 장인 기술과 노하우를 여과없이 담아냈다. 또한 유행을 타지 않는 테일러드 카라 싱글 재킷 디자인에 힙을 살짝 덮는 클래식한 핏으로 활용도 또한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셀렙샵 에디션’은 본격적인 겨울을 앞둔 10월 중순에는 동일 원단으로 제작한 캐시미어 코트 제품도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CJ푸드빌) ■ CJ푸드빌,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추석 선물세트 완판 CJ푸드빌의 빕스(VIPS)는 추석을 맞아 선보인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가 연휴 시작 전인 지난 16일, 출시 3주 만에 조기 품절되며 큰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빕스는 명절 선물 고급화 경향에 따라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으로 스테이크 육류용 추석 선물세트를 전국 빕스 매장과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선보였다.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직접 고향을 방문하지 못하는 마음을 프리미엄 선물로 대신하려는 수요가 늘어날 것이라는 예상에서다. 추석 연휴를 휴가처럼 보내면서 집에서 특별한 외식 분위기를 느끼려는 소비자의 심리도 반영했다. 최고급 스테이크로 알려진 토마호크는 길다란 뼈에 등심과 안심이 붙어있는 본인(Bone-in) 스테이크로, 등심과 안심 2개 부위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는 토마호크를 비롯해 채끝살, 등심, 부채살, 살치살까지 다양한 스테이크 부위로 구성돼 품격에 실속까지 더한 제품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전량 소진됐다. 원육 외에도 빕스 노하우를 담은 ‘시크릿 스테이크 소스’와 ‘스테이크 시즈닝’도 함께 제공했다. 조리법이 적힌 레시피 카드가 들어있어 집에서도 손쉽게 빕스 스테이크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인기에 유효하게 작용했다.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가 조기 품절되면서 실속형인 ‘빕스 프리미어 스테이크 세트’의 판매량도 올랐다. 빕스 프리미어 스테이크 세트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채끝살, 등심, 부채살 3종으로 구성했다.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완판을 기록했으며 매장에서도 추석 기간까지 꾸준히 판매됐다.

[한지붕 유통家] CJ온스타일 ‘셀렙샵 에디션’, 제냐 그룹 캐시미어 재킷 론칭 外

심영범 기자 승인 2021.09.23 15:36 | 최종 수정 2021.09.23 15:39 의견 0

23일 CJ그룹 유통계열사의 키워드는 셀렙샵 에디션,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다.

CJ온스타일은 가을을 맞아 시즌 공략에 나섰다. PB브랜드 셀렙샵 에디션은 이달 24일 ‘21FW 제냐 그룹 캐시미어 100% 재킷’을 선보인다.

CJ푸드빌 빕스(VIPS)는 추석을 맞아 선보인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가 연휴 시작 전인 지난 16일, 출시 3주 만에 조기 품절되며 큰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사진=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셀렙샵 에디션’, ‘21FW 제냐 그룹 캐시미어 100% 재킷’ 론칭

CJ온스타일의 대표 패션 PB브랜드 ‘셀렙샵 에디션(Celebshop edition)’이 10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가진 이태리 럭셔리 원단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의 Tessitura di Novara(테시투라 디 노바라)와 만났다. ‘셀렙샵 에디션’은 오는 24일 원사 수급부터 완제품 제작까지 모두 이태리 현지에서 진행한 100% 메이드 인 이태리(Made in Italy) 제품인 ‘21FW 제냐 그룹 캐시미어 100% 재킷’을 선보인다.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콜롬보’, ‘피아첸자’와 함께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3대 럭셔리 원단으로 손꼽히며, 이 중에서도 가장 프리미엄급으로 평가받고 있다. ‘오직 럭셔리한 원단을 최상의 퀄리티로 만들어낸다’는 철학 아래 제작되는 제냐 그룹의 제품들은 구찌 등 최상급 명품 브랜드에서도 즐겨 찾을 정도로 프리미엄 원단의 끝판왕이라 불리운다.

CJ온스타일은 홈쇼핑사로써는 처음으로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의 원단을 공식 선보이게 되면서, 패션 명가다운 면모를 한껏 드러냈다.

특히 앞서 선보였던 ‘콜롬보’, ‘피아첸자’ 원단을 활용한 상품들에 이어 이번 ‘에르메네질도 제냐사’까지 섭렵하며 프리미엄 럭셔리 라인의 마지막 퍼즐을 맞추게 되면서 홈쇼핑 패션의 프리미엄화를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론칭 방송은 오는 24일 저녁 7시 35분 서아랑 쇼호스트가 출연해 약 2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여성용은 제냐블랙, 헤리티지브라운, 아이보리, 브릭 4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남성 제품은 제냐블랙과 헤리티지브라운 두 가지 색상으로 고객들과 만난다. 가격은 남녀 모두 89만원이다.

지난해 10월 ‘셀렙샵 에디션’에서 판매했던 ‘콜롬보 캐시미어 코트’가 TV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45분 방송 중 28분만에 준비 수량 완판, 방송 종합 달성율 목표 대비 476%를 기록하며 자사 브랜드 F/W 패션 중 최고 실적을 올렸던 만큼 이번 론칭 방송에 대한 주목도도 그 어느때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셀렙샵 에디션’에서 사용한 Tessitura di Novara(테시투라 디 노바라) 라인은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의 원단 라인업 중에서도 가장 고가에 해당하며, 무엇보다 실크처럼 가공된 최상급의 캐시미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Tessitura di Novara는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100% 메이드 인 이태리 실크를 생산할 정도로 실크 가공에 독보적인 역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원단 중 가장 다루기 어렵다는 실크를 만드는 기술을 캐시미어에도 적용해 다른 캐시미어 원단에서는 가질 수 없는 소프트한 터치감과 볼륨감을 만들어낸다.

이에 더해 안감부터 단추, 여분 실을 담는 폴리백 등 작은 부자재까지도 모두 이태리산으로 제작하는 등 철저한 장인 기술과 노하우를 여과없이 담아냈다.

또한 유행을 타지 않는 테일러드 카라 싱글 재킷 디자인에 힙을 살짝 덮는 클래식한 핏으로 활용도 또한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셀렙샵 에디션’은 본격적인 겨울을 앞둔 10월 중순에는 동일 원단으로 제작한 캐시미어 코트 제품도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CJ푸드빌)

■ CJ푸드빌,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추석 선물세트 완판

CJ푸드빌의 빕스(VIPS)는 추석을 맞아 선보인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가 연휴 시작 전인 지난 16일, 출시 3주 만에 조기 품절되며 큰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빕스는 명절 선물 고급화 경향에 따라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으로 스테이크 육류용 추석 선물세트를 전국 빕스 매장과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선보였다.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직접 고향을 방문하지 못하는 마음을 프리미엄 선물로 대신하려는 수요가 늘어날 것이라는 예상에서다. 추석 연휴를 휴가처럼 보내면서 집에서 특별한 외식 분위기를 느끼려는 소비자의 심리도 반영했다.

최고급 스테이크로 알려진 토마호크는 길다란 뼈에 등심과 안심이 붙어있는 본인(Bone-in) 스테이크로, 등심과 안심 2개 부위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는 토마호크를 비롯해 채끝살, 등심, 부채살, 살치살까지 다양한 스테이크 부위로 구성돼 품격에 실속까지 더한 제품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전량 소진됐다.

원육 외에도 빕스 노하우를 담은 ‘시크릿 스테이크 소스’와 ‘스테이크 시즈닝’도 함께 제공했다. 조리법이 적힌 레시피 카드가 들어있어 집에서도 손쉽게 빕스 스테이크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인기에 유효하게 작용했다.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가 조기 품절되면서 실속형인 ‘빕스 프리미어 스테이크 세트’의 판매량도 올랐다. 빕스 프리미어 스테이크 세트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채끝살, 등심, 부채살 3종으로 구성했다.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완판을 기록했으며 매장에서도 추석 기간까지 꾸준히 판매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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